이상민, 10살 연하 아내와 병원行…“먼저 말해줘 고마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상민이 재혼 2개월 만에 2세를 위한 시험관 시술에 도전하며 아내와의 신혼생활을 공개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예고편에는 이상민의 10살 연하 아내가 뒷모습 실루엣으로 첫 등장했다.
이상민 부부는 혼인신고 직후 곧바로 시험관 시술에 도전했다.
한편 이상민은 지난해 7월 현재 아내와 인연을 맺은 뒤 약 4개월 만에 재혼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방송인 이상민이 재혼 2개월 만에 2세를 위한 시험관 시술에 도전하며 아내와의 신혼생활을 공개했다.
지난 29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 예고편에는 이상민의 10살 연하 아내가 뒷모습 실루엣으로 첫 등장했다.
이날 이상민은 “나와 혼인신고한 지 두 달이 됐다. 실망한 적 없었느냐”고 물었고, 아내는 “없다. 다정해서 좋다”며 애정을 드러냈다. 이상민은 꽃다발을 건네며 신혼 분위기를 더했다.
이상민 부부는 혼인신고 직후 곧바로 시험관 시술에 도전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병원을 찾아 1차 피검사를 받는 모습이 담겼고, 이상민은 “아프지 않게 뽑아달라”며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이상민은 “당신이 먼저 혼인신고하고 아이 갖자고 말해줘서 고마웠다”며 진심을 전했고, 화면에는 “상민 부부에게 아기 천사가 찾아올지”라는 자막이 더해지며 기대감을 키웠다.
한편 이상민은 지난해 7월 현재 아내와 인연을 맺은 뒤 약 4개월 만에 재혼했다. 그는 “이분과 함께라면 평생을 행복하게 살 수 있을 것 같았다”고 밝힌 바 있다.
그의 첫 결혼식에서 부케를 받았던 배우 김남주도 “친구(이혜영)도 잘 살고 있으니 상민 씨도 행복하길 바란다”며 축하를 전했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짜, CG급 비주얼”…카리나, ‘용광로 쇠맛’도 살리는 미모 [★SNS]
- ‘유병재♥’ 안유정, 미모+몸매 ‘우월 DNA 갖췄네’
- 한그루, 강렬한 레드 수영복 어땠길래?…가슴중앙 컷아웃
- “몽둥이, 그리고 이불에 피 흥건”…가희가 견딘 폭력의 무게
- ‘개콘’ 출연한 걸그룹 말실수…개그맨 항의까지
- 日 지하철서 ‘얼굴 근접 테러’…소유 “모르는 남자, 너무 당황했다”
- ‘윤형빈에 TKO 패’ 밴쯔, 205만 계정 삭제 예고 “약속 지키겠다”
- 박용하가 떠난 지 벌써 15년…김재중 “여전히 실감 안 나”
- ‘33년 만에 1위, 지켜야 한다’ 한화, 반환점까지 9경기 ‘운명의 레이스’ 돌입 [SS시선집중]
- 시선 강탈! 김희정, 건강미 넘치는 비키니 자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