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혼' 이상민, 10세 연하 아내와 시험관 도전..."다정해서 좋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상민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최초로 아내를 공개한다.
29일 공개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예고편에는 10세 연하 아내와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이상민의 모습이 나왔다.
서장훈도 이상민의 아내 얼굴을 보며 "저도 처음 본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뒤이어 이상민은 서프라이즈로 꽃다발을 선물했고 아내도 감동한 모습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방송인 이상민이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최초로 아내를 공개한다.
29일 공개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 예고편에는 10세 연하 아내와 함께 오붓한 시간을 보내는 이상민의 모습이 나왔다.
이상민 부부는 시험관 시술 결과를 들으러 함께 병원으로 향했다. 차 안 조수석에 앉은 아내의 얼굴을 본 모(母)벤져스는 "너무 예쁘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이상민은 아내의 손을 꼭 잡고 "여보 아침에 뭐 먹었어?"라며 물었고, 아내는 "콩물"이라고 답했다. 서장훈도 이상민의 아내 얼굴을 보며 "저도 처음 본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상민은 아내에게 "나랑 혼인신고한 지 두달 다 되어가는데 나한테 실망한 거 있어? 말은 안했지만"이라고 물었고, 아내는 "아니, 다정해서 좋아"라고 답해 달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뒤이어 이상민은 서프라이즈로 꽃다발을 선물했고 아내도 감동한 모습을 보였다.
두 사람은 2세를 갖기 위해 시험관 시술을 시도하고 있었다. 이상민은 "난 너한테 정말 고마운 게, 네가 먼저 혼인신고하고 아이를 가져보자고 해줘서"라며 아내를 향한 고마움과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SBS '미운 우리 새끼'는 일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에어컨 사용량 증가에 '레지오넬라증' 주의 - 키즈맘
- 하정우, '머리 너무 크다'는 팬 발언에 유쾌한 대처 - 키즈맘
- 야노 시호, 추성훈 '난장판 집들이'에 한바탕 위기..."너무 부끄러웠다" - 키즈맘
- 1일 낮 최고기온 35도…새벽~아침 비 예상되는 지역은? - 키즈맘
- 억대 복권 당첨이라고 했는데…생각지 못했던 정정 통보 - 키즈맘
- "민생회복 골든타임" vs "전 국민 다 줄 필요 없어"...여야 '소비쿠폰' 설전 - 키즈맘
- 30일 원/달러 환율 1,350원으로 - 키즈맘
- 'SNS 쓴소리' 홍준표, "저열한 정치가들이 국민 미혹...처칠 명언 생각나" - 키즈맘
- 당뇨 환자 증가에 '설탕세' 도입 얘기 나오는 이 나라 - 키즈맘
- "1인당 연 120만원" 李 '아동수당' 등 공약 선별 시작...210조원 규모 - 키즈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