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이사장' 염정아, 불법 매매 입양 조직 운영 중이었다…충격적 사업 실행 ('아이쇼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염정아와 김진영이 피보다 진한 서사를 선보인다.
오는 7월 21일(월) 밤 10시 첫 방송되는 ENA 새 월화드라마 '아이쇼핑'(연출 오기환 / 극본 안소정 / 제작 그룹에이트, 테이크원스튜디오)은 양부모에게 버려진 후, 죽음의 문턱에서 가까스로 살아남은 아이들의 처절한 생존과 복수를 그린 액션 스릴러다.
ENA 새 월화드라마 '아이쇼핑'은 오는 7월 21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되며 OTT독점으로 티빙(TVING)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배우 염정아와 김진영이 피보다 진한 서사를 선보인다.
오는 7월 21일(월) 밤 10시 첫 방송되는 ENA 새 월화드라마 ‘아이쇼핑’(연출 오기환 / 극본 안소정 / 제작 그룹에이트, 테이크원스튜디오)은 양부모에게 버려진 후, 죽음의 문턱에서 가까스로 살아남은 아이들의 처절한 생존과 복수를 그린 액션 스릴러다.
극 중 염정아는 염정아는 대형병원 이사장이자 자선재단을 운영하는 김세희 역을 맡았다. 겉으로는 존경받는 의료계의 셀럽이지만, 실상은 불법 매매 입양 조직의 실질적인 우두머리다. 김진영은 세희가 어둠 속에서 키워낸 인간병기이자, 불법 매매 입양 조직의 핵심 운영자 정현 역으로 분해 강렬한 존재감을 예고한다.
30일 공개된 염정아(김세희 역)와 김진영(정현 역)의 스틸에는 ‘냉철한 조종자’ 세희와 그녀에게 절대복종하는 '인간병기' 정현의 예사롭지 않은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세희는 정현을 향한 부드러운 미소와 냉혹한 눈빛이 공존하는 이중적 카리스마로 단숨에 시선을 압도한다. 반면 정현은 말없이 세희 곁을 지키는 충성심 가득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두 사람 사이에 흐르는 묘한 감정선과 권력 구조는 극 전개의 중요한 축으로 작용하며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아이쇼핑’이라는 충격적인 사업을 실행하는 실질적 책임자 정현의 세희를 향한 맹목적인 충성은 어떤 배경에서 비롯된 것일지, 피보다 진한 두 사람의 아슬아슬한 관계는 극의 긴장감을 한층 끌어올릴 전망이다.
극본을 맡은 안소정 작가는 “세희와 정현의 관계에 유독 애착이 간다”라며 “세희는 정현의 약점을 파고들어 그를 완벽한 도구로 만든다. 정현은 사랑이 뭔지 모르는 채 상대가 원하는 것을 전부 내어주는 인물이다. 정현의 외사랑과 그런 그를 철저히 이용하는 냉혈한 세희의 관계에 주목해 달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쇼핑’은 ‘오늘도 사랑스럽개’, ‘모범택시’ 시리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꽃보다 남자’ 등 원작을 기반의 흥행작들을 연이어 선보인 그룹에이트와 ‘유어 아너’, ‘루카: 더 비기닝’ 등을 제작한 테이크원스튜디오가 공동 제작한 기대작이다. 또한 ‘신병3’, ‘당신의 맛’ 등 월화드라마 방영작마다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ENA는 이번 신작 ‘아이쇼핑’을 통해 다시 한번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ENA 새 월화드라마 ‘아이쇼핑’은 오는 7월 21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되며 OTT독점으로 티빙(TVING)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52세 CEO' 송은이, 초호화 신사옥 지은 지 2년 만에…김석훈에 희귀템 선물 받아 ('전참시')
- '32세' 박보검, 올해 결혼하나...바비킴까지 나서 ('칸타빌레') | 텐아시아
- 연매출 600억 신화 썼는데…"한국이었으면 나댄다고" 노희영도 끄덕 ('사당귀') | 텐아시아
- 하정우 조카, 배우계 금수저라더니…돌잡이 아기인데 벌써부터 카메라 사랑 ('조선의 사랑꾼') |
- 한남동 팔이피플 됐네…40억원 윤종신→19억원 크러쉬, 시세차익으로 돈 방석[TEN이슈] | 텐아시아
- 박명수, SKT 사태에 쓴소리…"터지고 허둥대지 말고 예방했어야" ('라디오쇼') | 텐아시아
- '유일무이' 유해진·이제훈, 술 냄새 술술('소주전쟁') | 텐아시아
- '야당' 황금 연휴 첫날 1위 탈환…200만 돌파 | 텐아시아
- 김수민 아나, 7천만원 장학금 후 또 경사…"전교생 대상으로 강연한다" | 텐아시아
- 박나래, 55억 집 도난 후 새 집 공개…남자 방문에 누리꾼들 환호 | 텐아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