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영재, 단독 팬미팅 전 회차 매진 기록…뜨거운 인기 입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유영재가 단독 팬미팅 '遊泳:유영'(이하 '유영')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지난 6월 22일 강남 가빈아트홀에서 열린 팬미팅은 티켓 오픈 단 1분 만에 전 회차가 매진되며 유영재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유영재는 오는 하반기 중국, 대만, 마카오, 일본 등에서 아시아 팬미팅을 열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팬미팅으로 팬과의 소통 잇는다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배우 유영재가 단독 팬미팅 ‘遊泳:유영’(이하 ‘유영’)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날 유영재는 자신의 신곡 무대를 포함해 총 8곡을 열창하며 팬들에게 깊은 감동을 안겼고, 팬들과 함께하는 게임과 토크를 통해 더욱 가깝게 소통하며 진한 유대감을 나눴다.
특히 2부에는 B.A.P 출신 가수 정대현이 깜짝 게스트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은 무대 위에서 자연스러운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현장의 분위기를 한층 뜨겁게 달궜고, 변함없는 우정을 과시했다.
유영재는 지난 2024년 5월 군 복무를 마친 이후, tvN 드라마 ‘아름다운 우리 여름’과 뮤지컬 ‘부치하난’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며 팬들과의 만남을 꾸준히 이어왔으며, 현재 차기작 출연을 두고 신중히 검토 중이다.
유영재는 오는 하반기 중국, 대만, 마카오, 일본 등에서 아시아 팬미팅을 열 계획이다. 또한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 역시 더욱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김가영 (kky1209@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혹시 내 돈도?"…안 찾아간 보험금 `11조원`
- 내 돈 넣으면, 정부도 돈 넣어준다…'연 9.54%' 적금은?
- 해외 가나 했더니…직장인 84% '이곳' 찍었다
- `사시 부활 공감` 李 언급에…"준비 어쩌지" 대학가 `혼란`
- ‘성범죄자 알림e’에서 공범 골라...‘연예인’ 납치 시도
- ‘4살에 7kg’ 미라 된 채 사망…이날도 친모는 성매매 [그해 오늘]
- “손가락 잘릴수도” 인천 출몰한 생태교란종 ‘늑대 거북’ [영상]
- 'DJ 복귀' 이본 "서태지·김건모→BTS·제니 초대하고파" (라라랜드)
- 엑디즈 준한, '우생학' 연상 발언 사과… "편향된 견해 반성"
- '내란' 가담 혐의 여인형·문상호, 추가 구속영장…"증거인멸 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