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안재현 “매일 만나도 안 질려?”…13년차 커플에 문화 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안재현이 13년째 연애 중인 초등학교 동창 커플과 만남을 갖고 연애와 결혼에 대한 솔직한 속마음을 털어놨다.
29일 안재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13년차 연애 중인 친구 커플과 수다 떨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올해로 13년차, 오늘 기준 4928일째 연애 중"이라고 밝혔고 안재현은 "진짜 대단하다. 쉬워보이는 고수가 진짜 고수라더니 너희 연애가 딱 그렇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안재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13년차 연애 중인 친구 커플과 수다 떨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과거 웹예능에서도 화제를 모았던 절친 조은상 씨 커플이 출연해 오랜 연애의 비결과 사소한 일상까지 전했다.
두 사람은 “올해로 13년차, 오늘 기준 4928일째 연애 중”이라고 밝혔고 안재현은 “진짜 대단하다. 쉬워보이는 고수가 진짜 고수라더니 너희 연애가 딱 그렇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결혼 여부를 묻자 친구는 “결혼식만 안 했을 뿐 삶은 이미 함께하고 있다”고 밝혔고, 안재현은 “결혼식은 남겨둔 이벤트 같은 느낌”이라며 고개를 끄덕였다. 이어 “항상 셋이서 만나니 너희 둘이 자웅동체 같다”고 말하자 친구는 “네 명이면 좋겠다”고 응수했고, 안재현은 “이눔 XX”라고 맞받아치며 절친다운 케미를 뽐냈다.

한편 안재현은 2016년 배우 구혜선과 결혼했으나 2020년 이혼했다. 최근 KBS2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MBC ‘나 혼자 산다’ 등을 통해 솔직한 싱글 라이프를 공개하고 있다.
이수진 기자 sujinl2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선아, 너무 작은 수영복…흘러넘치는 건강미 [DA★]
- 최수종·하희라 이혼소송 중 맞불륜 ‘파국’…오늘 첫방 (잉꼬부부)
- 이종범 ‘최강야구’ 새 감독 선임 “야구계 비난받을 각오” [일문일답]
- [★1줄컷]오후 4시, 라라랜드에 이본이 피는 시간
- “조윤희와 이혼 말렸다” 이동건 변호사의 솔직 고백
- 클라라 근황 포착, 고윤정 빼닮은 비주얼 깜짝 [DA★]
- 트와이스 모모 파격룩…배 드러낸 채영과도 투샷 [DA★]
- 딸 등하원도우미♥남편 불륜? “근무 시간에 집으로…” (영업비밀)
- ‘미성년 성폭행’ 고영욱의 하소연…“교화됐다는데, 13년째 실업” [SD이슈]
- 홍현희 ‘49kg대’ 몸매 공개…마카오 여행 중 슬림핏 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