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데이 프로젝트, 데뷔곡 '페이머스'로 국내 음원 차트 '올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가 국내 음원 차트 '올킬'에 성공했다.
지난 23일 발매된 올데이 프로젝트 데뷔 싱글 '페이머스'(FAMOUS)의 더블 타이틀곡 '페이머스'가 국내 음원 차트 1위를 쓸어 담았다.
더블 타이틀곡 '위키드'(WICKED) 역시 음원 차트에서 질주하며 올데이 프로젝트 신드롬에 힘을 더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ALLDAY PROJECT)가 국내 음원 차트 '올킬'에 성공했다.
지난 23일 발매된 올데이 프로젝트 데뷔 싱글 '페이머스'(FAMOUS)의 더블 타이틀곡 '페이머스'가 국내 음원 차트 1위를 쓸어 담았다.
'페이머스'는 발매 4일 만에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 '톱 100' 차트 1위에 등극했고, 이어 일간 차트 1위까지 달성했다. 또한 지니, 벅스, 플로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에서도 차트 1위를 거머쥐었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K팝 최정상 가수들의 음악을 프로듀싱한 테디가 이끄는 더블랙레이블이 선보이는 두 번째 그룹이다. 정식 데뷔 전부터 연일 화제에 오른 데 이어, 지난 23일 데뷔 싱글 '페이머스'를 발매하고 화려하게 등장해 글로벌 K팝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더블 타이틀곡 '위키드'(WICKED) 역시 음원 차트에서 질주하며 올데이 프로젝트 신드롬에 힘을 더하고 있다. 퍼포먼스 비디오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인기 급상승 음악 차트 1위를 차지했던 'WICKED'는 멜론 '핫 100'과 '톱 100' 차트에서도 각각 3위, 11위를 차지하며 '페이머스'와 함께 쌍끌이 흥행을 이어가는 중이다.
한편 올데이 프로젝트는 더블 타이틀 '페이머스'와 '위키드'로 앞으로도 활발하게 활동할 예정이다.
breeze52@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무한리필 대패삼겹집, 고기 동나자 손님이 욕"…사장 아들이 남긴 사연 '시끌'
- 14세 소녀와 '3차례 성관계' 헬스장 대표…고작 징역 5개월
- "주지 스님이 여자 4명과 관계, 성형수술 비용 지원"…불교 나라 태국 발칵
- 'SK하닉 보유' 전원주 "자식들이 재산 노려…인감도장 자꾸 요구" 고백
- 김도훈, 공개석상서 카리나 손 만지작? "내 손가락 가려워 긁은 것" 해명
- '문원♥' 신지, 5월 결혼 앞두고 기쁜 소식 "복권 당첨됐어"
- 10세 친딸 성추행한 아빠…현직 교사들 단톡방에 영상 유포 '충격'
- '11세 연상♥' 최준희, 결혼 앞두고 눈 성형 수술 "너무 만족"
- 몸집 키운 돌려차기 男…숨진 남성에 카톡 보낸 '모텔 살인' 여성[주간HIT영상]
- '임신설 부인' 현아, 맨살에 멜빵만 입고…파격 셀카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