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싸이고, 이수지야?"…도플갱어 '흠뻑쇼 투샷' 화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싸이의 여름 브랜드 공연 '흠뻑쇼'가 연일 화제다.
오프닝 영상에서는 싸이와 닮은꼴로 유명한 개그우먼 이수지가 등장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고, 지드래곤·그룹 블랙핑크 로제 등 초호화 게스트 역시 뜨거운 호응을 끌어냈다.
지난 주말 열린 싸이 '흠뻑쇼'는 이수지가 등장하는 패러디 영상으로 웃음과 함께 포문을 열었다.
한편 싸이의 '흠뻑쇼'에는 이수지 외에도 게스트로 지드래곤, 로제가 등장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누가 싸이고, 이수지야?"
가수 싸이의 여름 브랜드 공연 '흠뻑쇼'가 연일 화제다. 오프닝 영상에서는 싸이와 닮은꼴로 유명한 개그우먼 이수지가 등장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고, 지드래곤·그룹 블랙핑크 로제 등 초호화 게스트 역시 뜨거운 호응을 끌어냈다.
지난 주말 열린 싸이 '흠뻑쇼'는 이수지가 등장하는 패러디 영상으로 웃음과 함께 포문을 열었다.
영상 속 이수지는 싸이와 똑닮은 분장을 하고 나타나 관객들을 폭소케 했다. 이수지는 싸이와 똑같은 무대 의상과 헤어스타일을 한 채로 댄스 퍼포먼스를 선보여 박수받았다. 이수지는 평소 싸이 닮은꼴로 여러 차례 언급됐기에 해당 영상은 공연이 끝난 뒤에도 온라인에서 화제를 불러모으고 있다.


한편 싸이의 '흠뻑쇼'에는 이수지 외에도 게스트로 지드래곤, 로제가 등장해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로제는 무대에 깜짝 등장해 싸이와 함께 '아파트'를 부른 데 이어 솔로곡 '톡시 틸 디 엔드(Toxic till the end)'와 '댄스 올 나이트(dance all night)'까지 열창했다. 그는 "상상만 하던 '흠뻑쇼'에 나와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지드래곤은 '파워(POWER)', '홈 스위트 홈(HOME SWEET HOME)' 등 신곡은 물론이고 '크레용' '삐딱하게'까지 불러 분위기를 더 뜨겁게 달궜다. 이어 지드래곤은 "12년 전에 '흠뻑쇼'에 나오고 오늘이 두 번째"라면서 "지금 제가 열심히 투어 중인데 오늘 형님의 잔치에 왔다. 슈퍼스타가 부르면 와야 한다"고 재치 있게 말했다.
인천 공연으로 포문을 연 올해 '흠뻑쇼'는 의정부, 대전, 과천, 속초, 수원, 대구, 부산, 광주까지 총 9개 도시로 이어진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재난지원금으로 한우 사 먹었는데 이번에도"…벌써부터 '들썩' [이광식의 한입물가]
- "등산하다 눈·코·입에 다 붙었다"…도심 습격한 '러브버그 떼' [영상]
- "우리 애 영재고 나왔는데"…학부모 성적 항의에 서울대 '발칵'
- 결혼 연기한 하니, 오은영 찾아 "믿고 달렸는데, 어떻게 사나"
- 역시 잔나비…인디밴드 최초 KSPO DOME 입성
- 벤츠 제치고 1위…이재용도 탄 8000만원 넘는 '車' 정체는
- 14만원 간다더니 지금 9만원…잘나가던 '이 종목' 무슨 일이
- 75세 가수, 말이 어눌해져 병원갔더니…의사 진단에 '멘붕' [건강!톡]
- "매달 30만원씩 준대요"…2030에 인기 폭발한 '자격증' [취업의 자격 ①]
- "외압 전혀 없었다"던 주현영…'SNL' 하차한 진짜 이유는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