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인 김대호, 요르단 5성급 호텔에 '푹' 빠진 반전 모습 (위대한 가이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 이무진 '사형제'의 여행 예능 최초 '페트라' 입성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오는 7월 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에서는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 이무진 '사형제'의 여행 예능 최초 '페트라' 입성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요르단 여행기의 하이라이트가 본격적으로 시작될 '위대한 가이드2' 12회는 7월 1일(월)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 이무진 ‘사형제’의 여행 예능 최초 ‘페트라’ 입성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오는 7월 1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위대한 가이드2’에서는 박명수, 김대호, 최다니엘, 이무진 ‘사형제’의 여행 예능 최초 ‘페트라’ 입성기가 본격적으로 시작된다. 이어 영화 '마션', '듄'의 촬영지로도 유명한 ‘와디 럼’까지 공개돼 쉴 틈 없는 볼거리가 이어질 예정이다.
이날 세계 7대 불가사의 ‘페트라’ 탐방에 나선 ‘사형제’는 붉은 사암 절벽에 자리한 고대 ‘나바테아인’들의 도시를 발견해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 특히 김대호는 누구보다 더 발 빠르게 움직이며 구석구석 파헤치기에 나선 것은 물론, 아직 밝혀지지 않은 ‘페트라’의 다양한 전설들을 전하며 과몰입에 빠졌다고. 급기야 고대인들이 살았을 것으로 추측되는 집터를 보자 “집 구경 좀 하러 왔습니다”라며 임장 모드에 돌입해 큰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서 ‘사형제’는 암석을 깎아 만든 8,500석 규모의 고대 극장에 도달하자 그 웅장함에 압도된다. 박명수는 유독 감상에 젖어 보이는 막내 이무진을 발견하고는 “여기서 노래하면 기분 좋겠다”라며 무대 앞으로 불러 세웠는데. 망설임 없이 울려 퍼진 이무진의 ‘청춘만화’ 라이브에 현장은 진한 감동으로 물들었다고. 그러던 와중, 이를 부러운 눈으로 지켜보던 박명수는 뜻밖의 선곡으로 맞불을 놓으며 단숨에 분위기를 반전 시켰다는 후문.
한편, ‘사형제’는 여독을 풀기 위해 이날만큼은 숙소에 경비를 아끼지 않기로 다짐한다. 그리하여 ‘5성급’ 리조트에 도착한 ‘사형제’는 입구부터 감탄을 연발하며 남다른 규모에 넋을 놓았다고. 심지어 평소 ‘자연파’를 자처하던 김대호조차 “역시 5성급이야”라며 누구보다 빠르게 적응하는 반전 모습을 선사한다.
다음 날, 일명 ‘붉은 사막’으로도 불리는 ‘와디 럼’에 발을 디딘 ‘사형제’는 마치 외계 행성을 연상케 하는 비현실적인 풍경을 마주하자 자연의 경이로움에 사로잡힌다. 이무진은 “지구에 이런 곳이 있었구나”라며 감탄을 연발하고, 박명수는 “진짜 화성이 이렇게 생겼을 거 같아”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 ‘사형제’에게 벅찬 전율을 선사한 ‘와디 럼’의 풍경은 과연 어땠을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iMBC연예 유정민 | 사진출처 MBC에브리원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송가인, 건강 문제로 '정희' 불참…'흠뻑쇼'로 밤샌 김나희 대타 투입
- 20대 손보승vs50대 최성국, 전격 육아 배틀 "확실히 달라"(사랑꾼)
- 리정 "'케이팝 데몬 헌터스' 작업하며 내 꿈 펼쳤다" (정희)
- 카니 "비욘세랑 일하고 싶어서 LA로 이사…정말 놀랐다"(정희)
- [포토] '좀비딸' 출연 주역들, 준비한 좀비 포즈
- [포토] 최유리, 러블리 하트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