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하나♥前농구 감독 김태술, ‘혼전 신혼여행’ 떠난 진짜 이유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30일 월요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 2')에는 배우 박하나가 前 농구 감독 김태술과 함께 새로운 운명 커플로 합류, 결혼을 10일 앞둔 예비부부의 일상을 최초로 공개한다.
결혼식을 열흘 앞둔 달콤살벌한 예비부부 박하나, 김태술의 결혼 전초전은 30일 월요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2'에서 최초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침부터 예비신부 박하나의 집을 찾은 김태술은 박하나의 반려 앵무새 케어부터 칼각 빨래까지 전담하며 '살림왕' 면모를 뽐내 눈길을 끌었다. 이를 본 서장훈은 박하나에게 "대학시절부터 국가대표까지 함께하며 김태술을 지켜봤다"며 "(남편감) 제대로 골랐다"고 '1등 신랑감' 인증을 자처해 모두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러나 곧이어 난무하는 예비부부의 애정행각에 MC들은 "오늘따라 보기 힘들다"며 시청을 거부해 폭소를 불렀다는 후문이다.
그러나 예비부부의 달달함은 오래가지 못했다. 신혼인 만큼 커플 혼수를 장만하고 싶은 '로망 주의자' 박하나와 필요한 것만 사면 된다는 '극 효율주의자' 김태술의 팽팽한 의견 대립이 벌어진 것. "곧 결혼인데 아무것도 안 바꿔", "신혼 뜻 몰라요?"라며 설움을 토하는 예비신부의 말에도 김태술은 '효율성'을 언급하며 뜻을 굽히지 않았다고. 두 사람의 치열한 '혼수 대첩'에 스튜디오에도 긴장감이 감돌았는데. 과연 두 사람은 이 위기를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 박하나, 김태술은 결혼을 두 달 앞두고 겪은 힘겨운 시간을 최초로 고백한다. 최연소 프로 농구 감독으로 화려하게 데뷔했지만 5개월 만에 해임된 김태술은 "결혼 준비 중 자극적 기사들로 인해 하나에게 미안했다"며 조심스럽게 속마음을 전했다. 그런 예비 신랑을 보며 누구보다 마음이 아팠을 박하나의 심경과 혼전 신혼여행을 떠날 수밖에 없었던 사연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결혼식을 10일 앞둔 예비 신랑 김태술은 이날 대망의 프러포즈를 준비했다. 평소 효율을 중시하는 김태술은 예비 신부 박하나의 '효율적인' 감동을 위해 온 가족을 총출동시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특히 이날만을 위해 초특급 게스트까지 초빙한 김태술의 역대급 프러포즈 스케일에 MC들도 폭풍 환호를 보냈다는데.
결혼식을 열흘 앞둔 달콤살벌한 예비부부 박하나, 김태술의 결혼 전초전은 30일 월요일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2'에서 최초 공개된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故 진도희, 췌장암 별세 10주기...한지일 "고인에게 죄송" 충격으로 …
- 故전미선, 공연 전 호텔 화장실서 숨진 채 발견..벌써 6주기
- god 박준형, 가수 실제 인성 폭로 "민경훈-문희준 인사 절대 안해"[…
- 지누♥임사라, 션 언급에 부부싸움 "화내지 말고 싫은 얘기도 들어라" (…
- ‘모범택시3’ 이제훈 “계엄 에피소드? 권력 통제되지 않을 때 위험 그린 것”
- 故 오드리 헵번, 아메바 감염 후 대장암 판정 "3개월 시한부"...33주기 추모
- '미스트롯' 김소유, 묻지마 폭행 당했다 "길거리서 정신병원 탈출한 男에 맞아"
- '배우 출신' 故정신우 셰프, 12년 암투병 끝 별세 "너무 아파 사는 재미가 없어"
- "이 사람이 손종원이라고?" 느좋 셰프의 충격 과거…공대 졸업 사진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