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징주] 엔씨소프트, 리니지M 중국 판호 획득… 8%대 강세 출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씨소프트가 대표작 '리니지M'이 중국에서 판호를 발급 받았다는 소식에 30일 강세로 출발했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이 지난 24일 '천당: 혈통'(天堂: 血統)이라는 제목으로 외자판호를 획득했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리니지M은 2017년 출시 이후 8년간 앱마켓 최상위 순위를 유지하고 있는 엔씨소프트의 대표작이다.
엔씨소프트는 국내에서 장기간 축적한 서비스 노하우와 철저한 현지화 작업을 통해 '리니지M' 중국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가 대표작 ‘리니지M’이 중국에서 판호를 발급 받았다는 소식에 30일 강세로 출발했다.

이날 오전 9시 34분 기준 엔씨소프트는 전 거래일 대비 1만5800원(8.51%) 오른 20만1500원에 거래 중이다.
엔씨소프트는 리니지M이 지난 24일 ‘천당: 혈통’(天堂: 血統)이라는 제목으로 외자판호를 획득했다고 지난 27일 밝혔다. 현지 퍼블리셔는 ‘상하이 샤오밍타이지 네트워크 테크놀로지’가 맡는다.
리니지M은 2017년 출시 이후 8년간 앱마켓 최상위 순위를 유지하고 있는 엔씨소프트의 대표작이다. 엔씨소프트는 국내에서 장기간 축적한 서비스 노하우와 철저한 현지화 작업을 통해 ‘리니지M’ 중국 진출에 본격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제 포커스] 올해 평균 환율 1422원, 외환위기 때보다 높아 역대 최고
- 박수홍 괴롭힌 형법상 ‘친족상도례’ 폐지됐다
- [Why] 아르노 LVMH 회장도, 퍼렐 윌리엄스도 샀다… ECB 금리 인하에 파리 부동산 ‘온기’
- [단독] 삼성전자, CES 2026서 ‘브레인 헬스’ 최초 공개… “초기 치매 진단한다”
- [동네톡톡] 같은 날 ‘1兆 돔구장’ 발표한 충남·충북… 승부처는 한화이글스
- [비즈톡톡] 美 제재 뚫고 중국판 AI 칩 만든 화웨이, 엔비디아 대항마 될 수 있을까
- 점점 얻기 어려워지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네이버 포인트 전환 비율도 조정
- 나보다 좋은 층에 산다?… 임대 ‘좌표 찍기’ 또다시 성행
- [사이언스카페] 연말연시, 스마트폰보다 게임기 잡아라…잘못 쉬면 오히려 스트레스
- ‘영구자석’ 테마로 폭등한 제이에스링크… 경영진도 수법도 비슷, 성안머티리얼스와 판박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