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소절부터 뭉클’…임영웅 ‘어느날 문득’, 유튜브 3600만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어느날 문득' 무대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3600만 회를 넘어섰다.
해당 영상은 2020년 10월 9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임영웅 어느날 문득 사랑의 콜센타'라는 제목의 클립으로, 29일 기준 누적 조회수 3602만 회를 기록 중이다.
임영웅은 이 무대 이후로도 다수의 영상에서 꾸준히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유튜브 장인'이라는 별명을 입증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배우근 기자] 가수 임영웅의 ‘어느날 문득’ 무대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3600만 회를 넘어섰다.
해당 영상은 2020년 10월 9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임영웅 어느날 문득 사랑의 콜센타’라는 제목의 클립으로, 29일 기준 누적 조회수 3602만 회를 기록 중이다.
영상 속 임영웅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에서 정수라의 히트곡 ‘어느날 문득’을 열창했다. 특히 원곡자인 정수라가 직접 지켜보는 자리에서 펼쳐진 무대는 더욱 진한 울림을 전했다.
임영웅은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섬세한 표현력으로 곡의 감정을 극대화했다. 그가 첫 소절을 시작하자마자 현장은 뭉클한 분위기로 물들었고, 무대를 지켜보던 정수라 역시 촉촉한 눈빛으로 감동한 모습을 보였다.
임영웅은 이 무대 이후로도 다수의 영상에서 꾸준히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유튜브 장인’이라는 별명을 입증하고 있다.
kenn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진짜, CG급 비주얼”…카리나, ‘용광로 쇠맛’도 살리는 미모 [★SNS]
- 한그루, 강렬한 레드 수영복 어땠길래?…가슴중앙 컷아웃
- “몽둥이, 그리고 이불에 피 흥건”…가희가 견딘 폭력의 무게
- ‘유병재♥’ 안유정, 미모+몸매 ‘우월 DNA 갖췄네’
- ‘개콘’ 출연한 걸그룹 말실수…개그맨 항의까지
- ‘윤형빈에 TKO 패’ 밴쯔, 205만 계정 삭제 예고 “약속 지키겠다”
- ‘결혼 3개월’ 이상민, 이혼 전문 변호사 만났다?
- “첫날밤 이렇게 행복할 줄이야”…‘제철남자’ 김상호, 관매도에서 터진 힐링
- ‘감독 원했던’ 이종범 코치, ‘최강야구→KBO 사령탑’ 이승엽 루트 따라가려 하나 [SS이슈]
- ‘모델본색’ 배정남…‘패션성지’ 파리에서 찢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