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DONT Cry, 데뷔 첫 주 활동 성료…'육각형 신인' 눈도장

장다희 2025. 6. 30. 08: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네이션의 첫 번째 걸그룹 Baby DONT Cry(베이비돈크라이)가 데뷔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Baby DONT Cry(이현, 쿠미, 미아, 베니)는 지난 2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데뷔 싱글 'F Girl(에프 걸)'의 타이틀곡 'F Girl'과 수록곡 '지금을 놓치면 분명 너 후회할 거야' 무대를 펼쳤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네이션의 첫 번째 걸그룹 Baby DONT Cry(베이비돈크라이)가 데뷔 첫 주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iMBC 연예뉴스 사진

Baby DONT Cry(이현, 쿠미, 미아, 베니)는 지난 26일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데뷔 싱글 ‘F Girl(에프 걸)’의 타이틀곡 ‘F Girl’과 수록곡 ‘지금을 놓치면 분명 너 후회할 거야’ 무대를 펼쳤다.

Baby DONT Cry는 무대에 앞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신예다운 풋풋한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이들은 수줍은 미소와 함께 4인 4색 매력을 소개하는가 하면, 당찬 포부를 전하며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무대 위 Baby DONT Cry는 180도 돌변한 모습으로 변신하며 강렬한 임팩트를 남겼다. 이들은 타이틀 ‘F Girl’을 통해 사랑스러움과 당돌한 매력을 아우르는 면모를 드러내며 남다른 무대 장악력을 과시했고, 완벽한 합이 돋보이는 퍼포먼스로 탄탄한 역량을 입증하기도 했다.

이뿐만 아니라 Baby DONT Cry는 ‘지금을 놓치면 분명 너 후회할 거야’ 스테이지로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무궁무진한 스펙트럼을 보여줬다. 침대를 활용한 위트 있는 안무는 물론, 가사를 직관적으로 풀어낸 포인트 동작, 자연스러운 제스처와 표정 연기는 팬심을 저격하기에 충분했다.

특히 Baby DONT Cry의 데뷔 콘셉트를 그대로 옮긴 화려한 스케일의 세트가 시선을 압도하며 무대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또한 멤버들은 체리 컬러 인이어와 네일 등 디테일한 요소까지 놓치지 않으며 그룹의 아이덴티티를 확실히 각인시켰다.

뜨거운 글로벌 반응 속에서 성공적인 첫 도약을 알린 Baby DONT Cry. 음악방송으로 ‘핫 루키’ 존재감을 자랑한 이들의 ‘F Girl’ 뮤직비디오 또한 공개 4일 만에 2,000만 뷰를 달성한 만큼, 활동을 거듭하며 어떤 성장 서사를 써 내려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Baby DONT Cry는 오는 7월 ‘2025 NOL 페스티벌 : SBS 가요대전 Summer’와 8월 ‘KCON LA 2025’ 라인업에 합류,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iMBC연예 장다희 | 사진 Mnet, KBS, MBC, S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