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임도화 결혼소감 “♥송의환과 이제 부부…신나” [전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도화(AOA 찬미)가 배우 송의환과의 결혼 소감을 밝혔다.
임도화는 29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많은 분의 축복과 따뜻한 마음 덕분에 결혼식을 정말 행복하게 잘 마쳤어요. 이제 부부입니다"라며 "앞으로 함께 할 시간을 생각하니 벌써 신나고 행복해요"라고 적었다.
많은 분들의 축복과 따뜻한 마음 덕분에 결혼식을 정말 행복하게 잘 마쳤어요.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임도화는 29일 인스타그램 계정에 “많은 분의 축복과 따뜻한 마음 덕분에 결혼식을 정말 행복하게 잘 마쳤어요. 이제 부부입니다”라며 “앞으로 함께 할 시간을 생각하니 벌써 신나고 행복해요”라고 적었다.
임도화는 “저희의 새로운 시작이 이렇게 따뜻하고 풍성할 수 있었던 건 보내주신 사랑 덕분이라는 걸 깊이 느껴요.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결혼 소식을 전한 날부터 오늘까지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들 기억하며 저희도 그 사랑을 더 멀리 흘려보내겠습니다”고 썼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예쁘게 잘 살아가는 모습 따뜻한 눈으로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라고 인사했다.
임도화는 28일 서울 한 웨딩홀에서 송의환과 결혼했다. 결혼식에는 AOA 멤버인 설현과 혜정, 지민 등이 참석해 임도화 결혼을 축하했다. 임도화는 AOA 멤버 중 유나 이어 두 번째로 유부녀가 된다.
한편 AOA는 2012년 데뷔해 ‘심쿵해’, ‘단발머리’, ‘사뿐사뿐’ 등의 히트곡을 보유한 걸그룹이다. 하지만 2017년 멤버 초아가 탈퇴했다. 이후 권민아가 탈퇴했다. 무엇보다 권민아 탈퇴는 AOA 활동에 큰 영향을 끼쳤다. 권민아가 지민의 괴롭힘을 주장하면서 불화설이 불거졌고, 이 여파가 AOA 활동에 큰 영향을 미친 것. 결국 AOA는 해체 아닌 해체 같은 상황으로 각자 활동 중이다.
● 다음은 임도화 결혼 소감 전문 안녕하세요, 도화입니다.
많은 분들의 축복과 따뜻한 마음 덕분에 결혼식을 정말 행복하게 잘 마쳤어요. 이제 부부입니다!!!! 앞으로 함께 할 시간을 생각하니 벌써 신나고 행복해요.
저희의 새로운 시작이 이렇게 따뜻하고 풍성할 수 있었던 건 보내주신 사랑 덕분이라는 걸 깊이 느껴요.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결혼 소식을 전한 날부터 오늘까지 보내주신 따뜻한 마음들 기억하며 저희도 그 사랑을 더 멀리 흘려보내겠습니다.
앞으로도 예쁘게 잘 살아가는 모습 따뜻한 눈으로 지켜봐 주세요. 감사합니다.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영 일상 속 파격…동료 여배우까지 “여며여며” [DA★]
- 야노 시호 눈물 쏟았다, 추사랑 첫 오디션 어땠나 (내생활)
- 김선아, 너무 작은 수영복…흘러넘치는 건강미 [DA★]
- 서동주, 오늘(29일) 재혼…남편은 4살 연하 ‘장성규 소속사 이사’
- [★1줄컷]“내가 죽었다고? 조의금은 미리 보내줘”…전유성이 가짜뉴스를 대하는 법
- “열심히 해야지” 이경규, 녹화 중 심장 막혀 병원 行 (갓경규)
- 전현무, 여친 지퍼 내렸나 “뒤태 더 보여” 아찔 (독사과2)
- 장원영, 얼굴이 많이 달라졌네? 알고보니 ‘반전’
- 기안84, 무더위에 술 마시며 러닝…극한의 부담감 호소 (극한84)
- 日 유명 걸그룹 멤버 “여성으로 사는 게 불편”…가슴 절제 고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