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지드래곤에 DM 뭐라고 보냈길래 “만남 불발, 재시도할 것” (핑계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이효리가 지드래곤에게 직접 DM(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낸 일화를 공개했다.
이효리는 "음악적 조언을 듣고 싶기도 해서 나로서는 최선을 다해서 연락해보고 있다. 좋은 얘기 많이 듣고 자신감도 생기고"라면서 "지드래곤에게도 만나자고 했는데 못 만났다. 다시 한번 시도해보려고 한다"고 털어놨다.
이효리는 "읽고 답장이 왔다. 이번 앨범에 같이 뭘 해보고 싶었다. 지드래곤이랑 같이 뭘 해본 적이 없어서 꼭 같이 해보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하지원 기자]
가수 이효리가 지드래곤에게 직접 DM(다이렉트 메시지)를 보낸 일화를 공개했다.
6월 28일 '뜬뜬'에는 이효리가 출연한 '한솥밥은 핑계고' 영상이 게재됐다.
이효리는 “쉴 때 뭐 하냐"는 질문에 "DM으로 연락해서 만나고 싶은 사람을 만나고 있다"고 밝혔다.
이효리는 "음악적 조언을 듣고 싶기도 해서 나로서는 최선을 다해서 연락해보고 있다. 좋은 얘기 많이 듣고 자신감도 생기고"라면서 “지드래곤에게도 만나자고 했는데 못 만났다. 다시 한번 시도해보려고 한다”고 털어놨다.
이효리는 “읽고 답장이 왔다. 이번 앨범에 같이 뭘 해보고 싶었다. 지드래곤이랑 같이 뭘 해본 적이 없어서 꼭 같이 해보고 싶다"고 이야기했다.
그러면서 이효리는 "유퀴즈에서 나온 거 봤는데 생각하고 얘기하는 게 나랑 똑같더라. 다르기도 하지만 비슷한 게 많았던 거 같다. 톱스타로서의 삶이랄까? 다 채워봐도 공허함이 안 채워진다고 하더라. 공허함이라는 건 이유가 없나 보다"라고 이야기했다.
뉴스엔 하지원 oni122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무방비 고현정 “찍지 말라니까” 손까지 뻗었는데 찰칵, 결국 포기했다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사우디 간호사 “월급 600만원, 대신 1년에 두달 놀면서 돈 받아”(유퀴즈)
- 신봉선 “게 같은 사람, 살면서 끊어내야” 의미심장 글 공유
- 이효리 제주 돌아갈까 고민, 우울감 극복은 “♥이상순 돈 벌어 명품백 사주는 서울”
- 김병찬, 레전드 아나운서였는데 “은행서 빌린 돈만 400억, 집도 팔아”(클레먹타임)
- 이혼 김현숙, -14kg 미모 자랑 속 “가장 행복한 시간” 아들 여름방학 다정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