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콘, ‘오겜’ 패러디 ‘쭈꾸미 게임’ 뜬다
안병길 기자 2025. 6. 29. 14:10
연애 데스 고군부투 다뤄
‘대학로 연기 맛집’ 코너도
KBS2 ‘개그콘서트’
‘대학로 연기 맛집’ 코너도

‘개그콘서트’가 신규 코너 2개를 동시에 투입하며 새로운 웃음 공세에 나선다.
29일 방송하는 KBS2 ‘개그콘서트’에서는 ‘오징어 게임’을 패러디한 ‘쭈꾸미 게임’, 연기가 하고 싶은 직원들이 모인 ‘대학로 연기 맛집’ 등 두 개의 신규 코너가 첫선을 보인다.
이정수, 이세진, 정세협, 김여운, 오정율이 뭉친 ‘쭈꾸미 게임’은 연애에 서툰 ‘쭈꾸미들’의 연애 데스 게임을 다룬다. 이 중 이정수, 김여운, 오정율은 연애에 미숙한 ‘쭈꾸미들’로 변신하고, 이세진과 정세협은 이들에게 연애 난제를 제시하는 호스트로 등장한다.
‘쭈꾸미 게임’의 참가자들은 여자친구가 화난 이유 맞히기, 결혼을 반대하는 여자친구 어머니 마음 사로잡기 등에 도전한다. 연애 초보 쭈꾸미들의 절망적인 고군분투가 주요 웃음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홍순목, 이광섭, 정태호, 이현정은 ‘대학로 연기 맛집’을 새롭게 오픈한다. 이들은 배우 지망생들이 운영하는 카페에서 펼쳐지는 치열한 생존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대학로 연기 맛집’에 방문한 영화감독 이광섭의 눈에 들고 싶은 카페 주인 정태호와 알바생 홍순목, 이현정의 처절한 몸부림이 펼쳐진다. 감독의 마음에 들기 위해 몸을 사리지 않는 예비 배우들의 열정 넘치는 연기가 폭소를 자아낼 것으로 보인다.
한편, ‘개그콘서트’는 29일 밤 11시 KBS2에서 방송한다.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야구는 스포츠 아냐” 발언 뭇매 김남일, 윤석민에 무릎 꿇으며 사과 “깊이 반성”
- 어머! 박봄, 그때 그 미모로 돌아왔다
- “8년을 기다린 개수작”…홍진경, 이상윤 향한 ‘유혹의 기술’ (공부왕찐천재)
- ‘나홀로 집에’ 케빈 엄마 캐서린 오하라 별세…향년 71세
- ‘나는 솔로’ 뽀뽀녀 20기 정숙 “대기업 연봉 1억? 지금이 더 벌어”
- 구구단 출신 하나, 연예계 떠나 외국서 승무원 됐다…해체 6년만
- ‘솔로지옥5’ 최미나수, 이종석이 찬 소개팅女 였다
- [전문] “수십억 빚, 집까지 팔아” 잠적했던 장동주, 해킹 피해 충격 고백
- [공식] 신은수♥유선호 열애 초고속 인정…20대 배우 커플 탄생
- 두쫀쿠 최초 개발자 “하루 매출 1억3000만 원”…단골 요청으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