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in스타] ‘러브 미’ 공개 앞둔 서현진, 전혜빈·문지인과 환한 근황
조민정 2025. 6. 29. 09: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현진이 근황을 전했다.
전혜빈, 문지인과의 '찐친 케미'가 시선을 끌었다.
사진에는 전혜빈, 서현진, 문지인이 함께 찍은 셀카가 담겼다.
한편 서현진은 오는 하반기 방송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러브 미'를 통해 안방 복귀를 앞두고 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서현진이 근황을 전했다. 전혜빈, 문지인과의 '찐친 케미'가 시선을 끌었다.
최근 전혜빈은 자신의 개인 계정에 "수다 4시간 중 3시간 45분을 건강 이야기로 채운 너무 건강한 우리의 시간들"이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전혜빈, 서현진, 문지인이 함께 찍은 셀카가 담겼다. 민낯에도 굴욕 없는 세 사람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환하게 웃으며 우정을 드러냈다.
특히 서현진은 커피차 인증샷 이후 5주 가까이 별다른 SNS 활동이 없던 상황. 오랜만에 동료 배우들의 게시물을 통해 모습을 드러내자 팬들은 "보고 싶었다", "잘 지내고 있었구나" 등 반가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서현진은 오는 하반기 방송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러브 미'를 통해 안방 복귀를 앞두고 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조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故 진도희, 췌장암 별세 10주기...한지일 "고인에게 죄송" 충격으로 …
- 조성모 형, 행방불명 후 숨진 채 발견 “뺑소니로 사망”
- 20대 공익근무요원이 죽였다..아파트 화재 속 발견된 시신
- 故 임블리, 생방송 중 사망 "부끄러운 엄마여서 미안해"...두 딸만 남…
- 김숙, 미국으로 이민 간다 “당장 떠난다”
- 향년 27세..가수 모수진, 갑작스런 사망 "사인 비공개, 추측 삼가주길"[전문]
- 서동주, 父 서세원 유산 10조설 휘말렸었는데..“피해자인 나도 남 얘기 뜨면 클릭"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이후 확달라진 안색 "눈 밑 하얘져, 많이 좋아졌다"
- 유튜버 유병장수걸, 신장암 투병 끝 사망..향년 28세[전문]
- 서우림, 극단적 선택으로 떠난 子…전원주도 눈물 "네 엄마 힘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