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뭐’ 하하, 오랜 자격지심 고백 “유명한데 인기는 없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하하가 '무한도전' 당시 생긴 자격지심을 고백했다.
6월 28일(토)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하하, 주우재, 이이경, 한상진이 '방(송국)캉스' 패키지를 알차게 즐기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유재석이 하하의 신곡에 대해 언급하자, 하하가 "난 유명하지만 인기가 없다"라고 말했다.
이어 하하는 마음 건강 상담을 받으며 서포터 역할을 하다 보니 자격지심이 생겼다고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하하가 ‘무한도전’ 당시 생긴 자격지심을 고백했다.


6월 28일(토)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 하하, 주우재, 이이경, 한상진이 ‘방(송국)캉스’ 패키지를 알차게 즐기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날 유재석이 하하의 신곡에 대해 언급하자, 하하가 “난 유명하지만 인기가 없다”라고 말했다.
이어 하하는 마음 건강 상담을 받으며 서포터 역할을 하다 보니 자격지심이 생겼다고 고백했다. 앞서 자신의 캐릭터 상품이 재고로 쌓인 사실에 충격도 받은 것. 이에 상담가가 “제가 몇 개를 사드리면 ‘나 이 정도야’라고 생각할까”라며 위로했다.


이이경은 유재석에게 마인드 케어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에 주우재가 “네가 몸도 멘탈도 제일 약한 거 같아”라고 전했다.
한편 연예계 웃수저들의 웃음, 재미, 감동을 다 담은 ‘리밋 없는’ 오픈형 버라이어티 ‘놀면 뭐하니?’는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유재석, ‘정통 스킨케어’로 단련된 피부 자랑 “많이 했던 거” (놀면 뭐하니?)
- ‘놀뭐’ 부산에서 온 투숙객 정체는? 이이경 격한 환영에 ‘당황’
- ‘놀뭐’ 유재석, 주우재에게 전화하는 이유 “싸가지 없는 짓 할 때”
- ‘딸바보’ 유재석, 가장의 무게 드러내 “나은이랑 해외여행 못 가봤다” (놀뭐)
- 유재석, 바짝 긴장…공항 관제탑과 교신 도전 (놀면 뭐하니?)
- ‘놀뭐’ 유재석-이이경, 항공기 짐칸에서 땀 뻘뻘…주우재, 캐리어 테트리스 천재 등극?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
- [단독] '열일' 지드래곤, 생애 첫 솔로 팬미팅 연다(종합)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