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현→지민, AOA의 여전한 의리… 도화 결혼식 참석 "우리 막내 도화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AOA의 리더 출신 가수 지민이 막내 멤버 임도화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28일 지민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신부 입장중인 임도화의 모습을 업로드했다.
그는 지민에게 "우리 막내 도화해(좋아해)"라는 언어유희를 덧붙여 애정을 드러냈다.
이에 더해 설현도 도화의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AOA의 리더 출신 가수 지민이 막내 멤버 임도화의 결혼식에 참석했다.
28일 지민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신부 입장중인 임도화의 모습을 업로드했다.
그는 지민에게 "우리 막내 도화해(좋아해)"라는 언어유희를 덧붙여 애정을 드러냈다. 임도화는 커다란 보석이 섞인 웨딩드레스를 입고 버진로드를 걷는 모습이었다.
혜정 또한 "오구 이뻐라. 결혼 너무 축하해. 디디야"라며 그를 축하했다. 이에 더해 설현도 도화의 결혼식 현장 사진을 공개하며 눈길을 끌었다.
이날 도화는 서울 모처에서 가족과 친지, 가까운 지인들만 모시고 결혼식을 올렸다. 앞서 그는 지난달 8일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최근 알려진 바에 따르면 그의 예비 신랑은 연극배우 송의환이다.
도화는 유나에 이어 AOA 멤버 2번째로 유부녀 대열에 합류했다. 앞서 유나가 작곡가 강정훈과 결혼식을 올린 바 있다.
한편 임도화와 송의환의 결혼 생활은 TV조선 예능 '조선의 사랑꾼'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김진석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지민 SNS]
AOA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미나 시누이' 수지, '150㎏→78㎏' 반으로 줄어든 몸
- 변우석 꿈 꾼 여성, 로또 20억 당첨 "후광 비추며 등장"
- '나는 솔로' 출연자, 가짜 명품 경매 덜미 경찰 수사
- '트렁크 살인범' 김일곤이 작성한 28인 살생부 [T-데이]
- "더러운 창녀" 韓여성 인종차별 유튜브 생중계 "프랑스 망신"
- 적수 없는 '좀비딸', 70만 관객 돌파 [박스오피스]
- ‘여수 K-메가아일랜드’ 진욱→박지현 트로트 가수 총 출동, 여수 수놓은 최고의 무대 선사 [종
- BTS→엔하이픈, 극성팬 무질서에 몸살 "공항 질서 지켜달라" [이슈&톡]
- "우리의 뜻" 아이브 장원영, 시축룩도 화제의 아이콘 [이슈&톡]
- 스트레이 키즈→몬스타엑스, 보이그룹 '서머킹' 쟁탈전 [가요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