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3’ 오늘 서울서 피날레 팬이벤트 연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skyb1842@mkinternet.com) 2025. 6. 28. 18: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징어 게임​' 시즌3가 오늘(28일) 서울에서 피날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오후 7시 30분 광화문에서 열리는 '오징어 게임' 시즌3 피날레 이벤트는 넷플릭스와 서울특별시가 공동주최하는 '2025 K콘텐츠 서울여행주간 ​오징어 게임 퍼레이드' 행사다.

퍼레이드 이후 오후 8시 30분부터는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오징어 게임' ​피날레 팬 이벤트가 진행된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징어게임3’ 사진}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3가 오늘(28일) 서울에서 피날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오후 7시 30분 광화문에서 열리는 ‘오징어 게임’ 시즌3 피날레 이벤트는 넷플릭스와 서울특별시가 공동주최하는 ‘2025 K콘텐츠 서울여행주간 ​오징어 게임 퍼레이드’ 행사다.

먼저 광화문에서 ‘오징어 게임’ 퍼레이드가 시작된다. 영희와 핑크가드 등 ‘오징어 게임’을 대표하는 상징적인 아이콘들을 만날 수 있는다. 광화문부터 서울광장까지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다채로운 공연과 볼거리로 현장을 찾은 팬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퍼레이드 이후 오후 8시 30분부터는 서울시청 앞 서울광장에서 ‘오징어 게임’ ​피날레 팬 이벤트가 진행된다. 팬 이벤트에는 황동혁 감독, 배우 이정재 이병헌을 비롯해 ‘오징어 게임’ 시리즈를 대표하는 배우들이 참석해 시리즈의 피날레를 기념한다.

사전에 응모하지 못한 시청자들도 별도 좌석 없이 현장에서 관람할 수 있고,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도 볼 수 있다.

지난 27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 시즌3는 자신만의 목적을 품고 다시 참가한 게임에서 가장 친한 친구를 잃고만 기훈과 정체를 숨긴 채 게임에 숨어들었던 프론트맨, 그리고 그 잔인한 게임 속에서 살아남은 참가자들의 마지막 운명을 그렸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