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이상이, 피투성이 김소현 구하러 폭주 시작(굿보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굿보이' 연적 콤비 박보검X이상이가 적진 한복판에 고립된 김소현 구출 작전에 돌입한다.
JTBC 토일드라마 '굿보이'(연출 심나연, 극본 이대일, 제작 SLL, 스튜디오앤뉴,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가 6월 28일 방송되는 9회를 기점으로 더욱 숨가쁜 전개를 예고했다.
민주영(오정세)의 습격으로 강력특수팀이 최대 위기에 봉착한 가운데, 지한나(김소현)까지 적진 한복판에 홀로 고립되는 것.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굿보이’ 연적 콤비 박보검X이상이가 적진 한복판에 고립된 김소현 구출 작전에 돌입한다.
JTBC 토일드라마 ‘굿보이’(연출 심나연, 극본 이대일, 제작 SLL, 스튜디오앤뉴, 드라마하우스스튜디오)가 6월 28일 방송되는 9회를 기점으로 더욱 숨가쁜 전개를 예고했다. 민주영(오정세)의 습격으로 강력특수팀이 최대 위기에 봉착한 가운데, 지한나(김소현)까지 적진 한복판에 홀로 고립되는 것.
이와 관련 공개된 스틸컷은 먼저 지한나가 피투성이가 된 채 컨테이너에 갇힌 긴박한 상황을 보여준다. 평소 냉철하고 침착한 판단력을 바탕으로, 결정적일 때 가장 빠르게 생각하고 행동한 지한나. 누구보다 과감하게 앞서 움직이는 그녀가 예상치 못한 기습을 당해 홀로 감금된 것으로 예측된다.
이에 윤동주(박보검)와 김종현(이상이)이 지한나가 남긴 단서를 추적해 구출 작전에 나선다. 컨테이너에 몸을 숨긴 채 적진의 동태를 살피고 있는 두 사람의 날카로운 눈빛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가운데, 여기서 주목할 포인트는 만나기만 하면 날을 세우며 티격태격했던 연적에서 이제는 묵직한 전우애로 발전 중인 윤동주와 김종현의 공조다. 서로를 견제하던 과거와 달리, 서로를 지키기 위해 펼치는 든든한 팀플레이는 특수팀 성장사의 중심 서사가 될 전망이다.
제작진은 “이번 9회에서는 냉철하게 속내를 잘 드러내지 않던 지한나의 불도저 본능이 나온다. 그 가운데 서로를 지키기 위해 묻고 따지지도 않고 거침없이 적진에 뛰어드는 강력특수팀의 폭주가 긴장감을 조이는 동시에 감동까지 더할 것”이라며, “강력특수팀의 끈끈한 유대와 정의를 향한 본능이 또 한 번 시청자들의 가슴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라고 전해 기대감을 드높인다. 28일 오후 10시 40분 방송.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사우디 간호사 “월급 600만원, 대신 1년에 두달 놀면서 돈 받아”(유퀴즈)
- 김병찬, 레전드 아나운서였는데 “은행서 빌린 돈만 400억, 집도 팔아”(클레먹타임)
- 이혼 김현숙, -14kg 미모 자랑 속 “가장 행복한 시간” 아들 여름방학 다정하게
- 신세계 회장 딸 애니 “데뷔 조건=아이비리그 입학, 허락 10년 걸려”(집대성)[종합]
- 구독자 246만 빠니보틀, 월수입 1~200억? “요즘 벌이 괜찮아, 구독자=모래성”(홈즈)
- 싱글맘 한그루, 억대 차 뽑았다‥돈 얼마나 많이 벌었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