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정통 스킨케어’로 단련된 피부 자랑 “많이 했던 거” (놀면 뭐하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이 즐겨했던 피부에 좋은 '정통 스킨케어' 정체가 공개된다.
주섬주섬 수영모를 쓴 유재석은 '정통 스킨케어'로 단련된(?) 피부를 뽐내고 있어 그 정체가 무엇일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유재석이 즐겨했던 '정통 스킨케어'의 정체와 '기프트 숍'에서 생긴 일은 6월 28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재석이 즐겨했던 피부에 좋은 ‘정통 스킨케어’ 정체가 공개된다.

6월 2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안지선 이도은 방성수/작가 노민선)에서는 유재석, 하하, 주우재, 이이경이 ‘방(송국)캉스’ 패키지를 알차게 즐기면서 힐링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나른한 오후에 딱 맞는 스킨케어 서비스를 기다리고 있다. 이때 등장한 ‘정통 스킨케어’ 기구에 눈을 휘둥그레 뜨는 멤버들의 모습이 포착돼, 과연 무엇을 본 것인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멤버들이 “나 안 할래”라고 말하며 거부하는 가운데, 유재석은 “내가 많이 했던 거다”라면서 스킨케어에 들뜬 모습을 보인다. 이어 유재석은 능숙하게 스킨케어 받을 준비에 들어간다. 주섬주섬 수영모를 쓴 유재석은 ‘정통 스킨케어’로 단련된(?) 피부를 뽐내고 있어 그 정체가 무엇일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그런가 하면, 멤버들은 여행의 여운을 고이 간직할 수 있는 ‘기프트 숍’에도 방문한다. 유재석은 “여행 오면 기념품은 사가야 돼”라면서 지갑을 열고, 멤버들은 쇼핑을 시작한다. 그 가운데 하하는 ‘기프트 숍’에서 추억의 기념품을 발견한다. 그러나 알고 싶지 않았던 소식도 같이 접하게 돼, 하하를 충격에 빠뜨린 소식은 무엇일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유재석이 즐겨했던 ‘정통 스킨케어’의 정체와 ‘기프트 숍’에서 생긴 일은 6월 28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MBC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놀뭐’ 부산에서 온 투숙객 정체는? 이이경 격한 환영에 ‘당황’
- ‘놀뭐’ 유재석, 주우재에게 전화하는 이유 “싸가지 없는 짓 할 때”
- ‘딸바보’ 유재석, 가장의 무게 드러내 “나은이랑 해외여행 못 가봤다” (놀뭐)
- 유재석, 바짝 긴장…공항 관제탑과 교신 도전 (놀면 뭐하니?)
- ‘놀뭐’ 유재석-이이경, 항공기 짐칸에서 땀 뻘뻘…주우재, 캐리어 테트리스 천재 등극?
- '놀뭐?' 유재석→이이경, 환장 케미 터졌다…2049 시청률 土 예능·수도권 가구 시청률 동시간대 1
- 배우 김승수 "얼굴 절반 수포로 뒤덮여 사망 직전까지"(옥탑방)
- '셀럽' 구준엽 아내 서희원 사망 원인 '충격'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