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트롯 조카들 초대…'삼촌 미소' 폭발 (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삼촌 장민호와 트롯 조카들의 케미가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지난 27일 방송된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만능여신 이정현, 먹방의 레전드 김준현, 주방의 신사 장민호의 먹고사는 일상이 공개됐다.
금요일 저녁 야식 욕구를 끌어올릴 꿀맛 레시피들이 쏟아진 가운데 장민호는 황민우, 황민호, 이수연 트롯 조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황민우·황민호·이수연과 훈훈 케미
[이데일리 스타in 최희재 기자] ‘신상출시 편스토랑’ 삼촌 장민호와 트롯 조카들의 케미가 시청자를 사로잡았다.

금요일 저녁 야식 욕구를 끌어올릴 꿀맛 레시피들이 쏟아진 가운데 장민호는 황민우, 황민호, 이수연 트롯 조카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며 시청자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앞서 장민호는 원조 리틀 싸이 황민우와 13세 나이가 믿기지 않는 가창력의 황민호 형제를 초대해 취향저격 호마카세(장민호와 오마카세의 합성어)를 선보였다. 이어 깜짝 손님 12세 트롯 요정 이수연이 등장했다. 꼬까옷을 입고 온 이수연을 본 황민호는 연신 삼촌 미소를 지어 웃음을 안겼다.

장민호는 조카들 취향저격 메뉴 철판등갈비구이를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만들었다. 이에 조카들은 폭풍 먹방으로 화답했다. 잘 먹는 조카들을 보며 장민호 역시 맛있게 먹었다. 또 장민호는 이수연이 좋아한다는 두 가지 메뉴 ‘마라탕’과 ‘파스타’를 접목시킨 ‘마라투움바파스타’도 만들었다.
장민호의 믿고 먹는 호마카세 다음 주인공은 누가 될지, 과연 장민호가 선보이는 최종 메뉴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최희재 (jupiter@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측 “가해자가 피해자 조사하는 상황…마녀사냥 목적”
- "넷플릭스 왜 봐?" 박정민 한마디에 유시민 밀렸다
- 감기약도 안되나?…이경규 걸린 '약물운전'에 혼란[사사건건]
- 李 대통령 부부 곁에 신현준…뜻밖의 ‘가족사’ 뭐기에
- 259m 높이 유리바닥 ‘쩍’ 깨져…상하이 전망대서 관광객 ‘아찔’(영상)
- 20년 만에 드러난 족적…농민회간사 피살사건의 진실은 [그해 오늘]
- 전현무, 신동엽 폭로 "4년 동안 갈굼·무시·차별…곽튜브에 풀고 있다"
- 홍준표 “尹, 말로 비참해질 거란 4년 전 예측 맞았다”
- 무한리필 식당 이용시간 초과, 추가금액 내야하나요[호갱NO]
- '오징어 게임3', 외신 줄줄이 혹평…"일차원·충격적인 결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