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규영, ‘가는정’서 장꾸미 뿜뿜… ‘오겜3’와 너무 다른 반전매력

강주일 기자 2025. 6. 28. 13: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에 출연한 배우 박규영.



‘예능 뉴비’ ‘밥규영’…배우 박규영이 첫 예능에 출연해 수많은 별명을 얻으며 주목 받았다.

지난 27일 방송된 KBS 2TV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하 ‘가오정’)에 박규영이 출연, 귀여운 반전 매력과 탁월한 센스를 겸비한 예능감을 뽐냈다.

KBS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에 출연한 배우 박규영.



데뷔 후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박규영은 각자 먹고 싶은 메뉴를 순서대로 가져와 함께 먹는 ‘점심 만찬 게임’에서 “꼭 이런 거 보면 밥을 절대 안 챙기던데?”라며 밥을 선택, 유일하게 밥을 챙기는 센스를 발휘해 이민정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또 팀전으로 진행된 ‘4인 5각 릴레이 경기’ 중 주위의 방해 공작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침착하게 발음 게임을 한 번에 성공하는 집중력을 보여줬다.

똑부러지게 게임을 완수한 것도 잠시, 숙소에 도착한 박규영은 곳곳에 설치된 카메라들을 보고 신기해하는 등 촬영장에 대한 솔직한 호기심을 드러내는 털털한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 ‘신흥 개그캐’로서 게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박규영의 모습이 그려져 그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넷플릭스 ‘오징어게임3’ 의 전세계 공개와 맞물려 첫 예능 출연에 나선 박규영은 그동안 작품에서 볼 수 없었던 밝고 엉뚱한 본연의 매력을 드러내 ‘가오정’을 접수했다. 시청자들 또한 “박규영 숨겨진 반전 매력 귀엽다”, “박규영 센스 좋더라”, “적극적으로 게임 하는 모습 보기 좋다” 등 호평을 보냈다.

한편, 박규영이 출연하는 KBS 2TV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8회는 7월 4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