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규영, ‘가는정’서 장꾸미 뿜뿜… ‘오겜3’와 너무 다른 반전매력

‘예능 뉴비’ ‘밥규영’…배우 박규영이 첫 예능에 출연해 수많은 별명을 얻으며 주목 받았다.
지난 27일 방송된 KBS 2TV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이하 ‘가오정’)에 박규영이 출연, 귀여운 반전 매력과 탁월한 센스를 겸비한 예능감을 뽐냈다.

데뷔 후 처음으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한 박규영은 각자 먹고 싶은 메뉴를 순서대로 가져와 함께 먹는 ‘점심 만찬 게임’에서 “꼭 이런 거 보면 밥을 절대 안 챙기던데?”라며 밥을 선택, 유일하게 밥을 챙기는 센스를 발휘해 이민정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또 팀전으로 진행된 ‘4인 5각 릴레이 경기’ 중 주위의 방해 공작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침착하게 발음 게임을 한 번에 성공하는 집중력을 보여줬다.
똑부러지게 게임을 완수한 것도 잠시, 숙소에 도착한 박규영은 곳곳에 설치된 카메라들을 보고 신기해하는 등 촬영장에 대한 솔직한 호기심을 드러내는 털털한 반전 매력으로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또 방송 말미 공개된 예고편에서 ‘신흥 개그캐’로서 게임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박규영의 모습이 그려져 그의 활약을 기대케 했다.
넷플릭스 ‘오징어게임3’ 의 전세계 공개와 맞물려 첫 예능 출연에 나선 박규영은 그동안 작품에서 볼 수 없었던 밝고 엉뚱한 본연의 매력을 드러내 ‘가오정’을 접수했다. 시청자들 또한 “박규영 숨겨진 반전 매력 귀엽다”, “박규영 센스 좋더라”, “적극적으로 게임 하는 모습 보기 좋다” 등 호평을 보냈다.
한편, 박규영이 출연하는 KBS 2TV ‘가는정 오는정 이민정’ 8회는 7월 4일 금요일 밤 10시 방송된다.
강주일 기자 joo1020@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준희 11세 연상 예비신랑 정체는 ‘오토바이 사고·주거침입 신고’ 그 인물?
- 김동완·최시원, 이 오빠들 인터넷 금지시켜요
- ‘조남지대’ 의리 빛난다…조세호, 논란 딛고 오늘 남창희 결혼식 사회 맡아
- 닝닝, 깃털 사이로 드러난 파격 시스루…에스파 막내의 반란
- 현아, 다시 불거진 임신설에 화끈한 노출로 해명
- 손흥민, 메시 앞에서 MLS 개막 빅매치 1도움 판정승…LAFC 3-0 완승 산뜻한 출발
- 故 이은주, 오늘(22일) 21주기 ‘영원한 별이 된 불새’
- ‘카톡 털린’ BTS 뷔 “너무 바쁘고, 피곤했다”
- ‘29세’ 아이들 미연, 용산 50억 주상복합 매입…전액 현금
- 타쿠야, 20년 간 묻어둔 친부 진실에 ‘충격’…母 끝내 오열 (살림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