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오미 "한국 매우 중요...다양한 라이프스타일로 승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니 우 샤오미코리아 사장이 "한국은 매우 중요한 시장"이라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으로 승부하겟다"고 밝혔다.
조니 우 사장은 28일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샤오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해 "오프라인 매장에 오시면 공기 송풍기, 헤어 드라이기, 로봇청소기, 블루 선글라스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보며 놀라움을 느끼실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기차 ' YU7' 중국에서 3분 만에 20만대 판매돼"
27일 여의도 IFC몰 1, 2층에 '샤오미 스토어' 오픈
[아이뉴스24 설재윤 기자] 조니 우 샤오미코리아 사장이 "한국은 매우 중요한 시장"이라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으로 승부하겟다"고 밝혔다.
![조니 우 샤오미코리아 사장(왼쪽)이 28일 서울 여의도 IFC몰 샤오미 플래그십 스토어 1호점 앞에서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설재윤 기자]](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6/28/inews24/20250628131507167fywh.jpg)
조니 우 사장은 28일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열린 샤오미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행사에 참석해 "오프라인 매장에 오시면 공기 송풍기, 헤어 드라이기, 로봇청소기, 블루 선글라스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보며 놀라움을 느끼실 것"이라고 덧붙였다.
샤오미코리아는 이날 여의도 IFC몰 1, 2층에 첫 오프라인 매장 '샤오미 스토어'를 정식 오픈하고 스마트폰, 웨어러블 TV, 로봇청소기, 생활 가전,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였다.
샤오미코리아는 스마트폰, 웨어러블, 가전, IoT 제품과 서비스를 통합하는 '뉴 리테일' 전략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 브랜드 가치를 높인다는 목표다.
조니 우 사장은 또 "기존 계획대로 서울에 샤오미 독점 A/S 서비스 센터를 조만간 설립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샤오미코리아는 또 SK네트웍스서비스와 협업해 방문 A/S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그는 "TV와 로봇청소기를 포함한 대형 가전의 경우, 현장 수리 및 픽업 수리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샤오미는 첫 전기 스포츠유틸리티 차인 YU7을 2027년까지 한국 시장을 포함, 글로벌 마켓에 출시한다는 계획이다.
조니 우 사장은 "한국은 매우 중요한 시장이기에 주목도가 높다"며 "최근 중국에서 전기차 YU7를 출시했는데 3분 만에 20만대가 판매될 정도로 수요가 높다"고 말했다.
한편 샤오미는 지난 1월 한국 법인을 설립한 이후 한국 가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설재윤 기자(jyseol@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현장] "지금 주담대 신청해야죠"…대출 옥죄자 '급당황'
- 삼성전자, 글로벌 직원 1만명 줄고 국내 4500명 늘었다
- 40년간 친딸 수백 차례 성폭행하고⋯딸이 낳은 손녀까지 성폭행한 70대
- 김건희, 尹이 미는 휠체어 타고 퇴원…"소환 요청 시 응할 것" (상보)
- "수학·물리학 통달한 우리 아이가 C학점? 재채점하라" 서울대생 학부모 황당 민원
- 北 리설주는 '구찌백'·김주애는 '까르띠에'…어떻게 샀나
- 카카오·티맵 대리운전 시장 확장 제한 유지⋯차기 동반위 촉각
- 롯데지주, '일본롯데' 지배력 강화 역주행
- 콜마그룹 경영분쟁 본격화⋯지배구조 '위태'
- "비만약 전성시대"⋯임상시험 성과 대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