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티박, 교통사고로 세상 떠난 子 묘지 찾아…지예은 폭풍 오열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베티박의 숨겨진 아픔이 드러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KBS 2TV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3회에서는 지휘자 장한나, 뉴욕 할렘의 터줏대감 베티박이 각자의 무대에서 보여주는 크레이지한 시간들이 공개된다.
단순한 관찰을 넘어 치열한 하루의 내면을 좇는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은 29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베티박의 숨겨진 아픔이 드러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KBS 2TV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3회에서는 지휘자 장한나, 뉴욕 할렘의 터줏대감 베티박이 각자의 무대에서 보여주는 크레이지한 시간들이 공개된다.
장한나는 함부르크 심포니 공연을 하루 앞둔 리허설 현장에서 "84명의 소리를 하나의 호흡으로 통일해야 한다"는 말과 함께 세밀한 음정, 박자, 옥타브까지 직접 체크하며 오케스트라를 이끈다. 지휘봉 하나로 오케스트라의 공기까지 바꿔내는 현장의 열기, 장한나의 고강도 몰입과 리더십까지 '음악에 미친 사람'의 하루가 본방을 통해 전해진다.
또한, 장한나가 지휘하는 세계적인 함부르크 심포니의 공연과 백스테이지도 최초 공개된다. 장한나를 보기 위해 모인 독일 팬들의 찬사와 끝없는 앵콜 등 장한나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어 시선을 끌 예정이다.
한편, 뉴욕 할렘에서 40년째 식당을 운영하는 베티박은 34년을 함께한 요리사 알만도에게 독립을 제안한다. 현장 중심의 신메뉴 개발을 지켜보며 'K-잡도리 트레이닝' 또한 시작한다. "땅 파서 장사하냐"는 날카로운 멘트 속에 깃든 경영 철학이 방송을 통해 전해질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는 베티박의 가족에 얽힌 깊은 사연도 공개된다. 전현무를 비롯한 MC 모두가 눈시울을 붉힌 가운데, 지예은은 녹화를 못 이어갈 정도로 오열했다는 후문이다.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막내아들의 묘지에서 그리워하는 베티박의 모습은 유쾌함 뒤에 숨겨진 아픔을 보여준다. 또한 베티박이 할렘에 설립한 장학회까지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깊은 감동과 공감을 이끌어낼 전망이다.
KBS 2TV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은 세계 각지에서 본업에 몰두하며 살아가는 한국인들의 일상과 비범한 태도에 집중한 리얼리티 예능이다. 단순한 관찰을 넘어 치열한 하루의 내면을 좇는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은 29일 밤 9시 20분 방송된다.
iMBC연예 김혜영 | 사진출처 KBS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권총 강도 5번에 3억 피해까지…“할렘에 미쳐 있다”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 월클 마에스트라 장한나, 200평+화장실 6개 美 초호화 저택 방송 최초 공개
- 'D-DAY'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기대 포인트 "미쳐야 보인다"
- 장한나, 美 초호화 저택 최초 공개…숨겨둔 연인 정체?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 [영상] '본업 천재들의 색다른 케미' 전현무-박세리-지예은,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제작발표회
- "PD에게 낚였다"…박세리, '크레이지 리치 코리안' 출연 이유
- 배우 김승수 "얼굴 절반 수포로 뒤덮여 사망 직전까지"(옥탑방)
- '셀럽' 구준엽 아내 서희원 사망 원인 '충격'
- 김지민, 개그맨 선배 갑질 폭로 "난 셔틀이었다"…이호선도 깜짝
- 유부남과 키스 들통난 숙행, '현역가왕3' 다시 등장한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