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황민우 이수연과 대환장 케미 통했다 ‘편스토랑’ 최고 5.4%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촌 장민호와 트롯 조카들의 대환장 케미가 또 터졌다.
장민호와 마찬가지로 아버지를 하늘로 떠나보낸 이수연의 감성은 원곡자 장민호의 마음까지 울렸고, 어느덧 장민호의 눈가도 촉촉해졌다.
또 장민호는 이수연이 좋아한다는 두 가지 메뉴 '마라탕'과 '파스타'를 접목시킨 '마라투움바파스타'도 만들었다.
장민호의 맛도 비주얼도 최강인 요리 퍼레이드, 장민호와 조카들의 대환장 케미 장면은 분당 시청률 5.4%를 기록하며 이날 방송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삼촌 장민호와 트롯 조카들의 대환장 케미가 또 터졌다.
6월 27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만능여신 이정현, 먹방의 레전드 김준현, 주방의 신사 장민호의 먹고사는 일상이 공개됐다.
앞서 장민호는 원조 리틀 싸이 황민우와 13세 나이가 믿기지 않는 가창력의 황민호 형제를 초대, 조카들 취향저격 호마카세를 선보였다. 이어 이날 방송에서는 황민호의 여자친구(?)로 의심되는 깜짝 손님12세 트로트 요정 이수연이 등장했다. 반짝반짝 꼬까옷을 입고 온 이수연을 본 황민호는 연신 동공지진을 일으키는 등 뚝딱대기 시작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수연은 장민호가 아버지를 하늘로 떠나보낸 후 작사, 작곡한 ‘내 이름 아시죠’를 열창해 감동을 안겼다. 장민호와 마찬가지로 아버지를 하늘로 떠나보낸 이수연의 감성은 원곡자 장민호의 마음까지 울렸고, 어느덧 장민호의 눈가도 촉촉해졌다. 이에 장민호는 호마카세 2차전으로 노래 선물에 보답하기로 했다.
장민호는 조카들 취향저격 메뉴 철판등갈비구이를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만들었다. 이에 조카들은 폭풍 먹방으로 화답했다. 잘 먹는 조카들을 보며 장민호 역시 맛있게 먹었다. 또 장민호는 이수연이 좋아한다는 두 가지 메뉴 ‘마라탕’과 ‘파스타’를 접목시킨 ‘마라투움바파스타’도 만들었다.
한편 장민호는 이수연이 보고 있기에 아무렇지 않은 척 생애 첫 마라를 맛보고 연신 물을 들이켜는 황민호에게 귀여운 장난도 쳤다. 장민호의 맛도 비주얼도 최강인 요리 퍼레이드, 장민호와 조카들의 대환장 케미 장면은 분당 시청률 5.4%를 기록하며 이날 방송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사우디 간호사 “월급 600만원, 대신 1년에 두달 놀면서 돈 받아”(유퀴즈)
- 이혼 김현숙, -14kg 미모 자랑 속 “가장 행복한 시간” 아들 여름방학 다정하게
- 김병찬, 레전드 아나운서였는데 “은행서 빌린 돈만 400억, 집도 팔아”(클레먹타임)
- 구독자 246만 빠니보틀, 월수입 1~200억? “요즘 벌이 괜찮아, 구독자=모래성”(홈즈)
- 성폭행 혐의 25기 영철 통편집에 19기 정숙 분량 실종, 모솔 탈출 힘드네(나솔사계)[어제TV]
- ‘오겜3’ 출연 할리우드 배우, 디카프리오 아닌 다른 톱스타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