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황민우 이수연과 대환장 케미 통했다 ‘편스토랑’ 최고 5.4%

박수인 2025. 6. 28. 11: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촌 장민호와 트롯 조카들의 대환장 케미가 또 터졌다.

장민호와 마찬가지로 아버지를 하늘로 떠나보낸 이수연의 감성은 원곡자 장민호의 마음까지 울렸고, 어느덧 장민호의 눈가도 촉촉해졌다.

또 장민호는 이수연이 좋아한다는 두 가지 메뉴 '마라탕'과 '파스타'를 접목시킨 '마라투움바파스타'도 만들었다.

장민호의 맛도 비주얼도 최강인 요리 퍼레이드, 장민호와 조카들의 대환장 케미 장면은 분당 시청률 5.4%를 기록하며 이날 방송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뉴스엔 박수인 기자]

삼촌 장민호와 트롯 조카들의 대환장 케미가 또 터졌다.

6월 27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만능여신 이정현, 먹방의 레전드 김준현, 주방의 신사 장민호의 먹고사는 일상이 공개됐다.

앞서 장민호는 원조 리틀 싸이 황민우와 13세 나이가 믿기지 않는 가창력의 황민호 형제를 초대, 조카들 취향저격 호마카세를 선보였다. 이어 이날 방송에서는 황민호의 여자친구(?)로 의심되는 깜짝 손님12세 트로트 요정 이수연이 등장했다. 반짝반짝 꼬까옷을 입고 온 이수연을 본 황민호는 연신 동공지진을 일으키는 등 뚝딱대기 시작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이수연은 장민호가 아버지를 하늘로 떠나보낸 후 작사, 작곡한 ‘내 이름 아시죠’를 열창해 감동을 안겼다. 장민호와 마찬가지로 아버지를 하늘로 떠나보낸 이수연의 감성은 원곡자 장민호의 마음까지 울렸고, 어느덧 장민호의 눈가도 촉촉해졌다. 이에 장민호는 호마카세 2차전으로 노래 선물에 보답하기로 했다.

장민호는 조카들 취향저격 메뉴 철판등갈비구이를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만들었다. 이에 조카들은 폭풍 먹방으로 화답했다. 잘 먹는 조카들을 보며 장민호 역시 맛있게 먹었다. 또 장민호는 이수연이 좋아한다는 두 가지 메뉴 ‘마라탕’과 ‘파스타’를 접목시킨 ‘마라투움바파스타’도 만들었다.

한편 장민호는 이수연이 보고 있기에 아무렇지 않은 척 생애 첫 마라를 맛보고 연신 물을 들이켜는 황민호에게 귀여운 장난도 쳤다. 장민호의 맛도 비주얼도 최강인 요리 퍼레이드, 장민호와 조카들의 대환장 케미 장면은 분당 시청률 5.4%를 기록하며 이날 방송 ‘최고의 1분’을 장식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