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가 새 얼굴] 신예 키키부터 르세라핌까지…걸그룹 전성시대

이혜원 기자 2025. 6. 28. 09: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유통업계가 새로운 얼굴과 함께 브랜드 알리기에 나섰다.

클리오의 뷰티브랜드 페리페라는 신예 걸그룹 키키(KiiiKiii)의 키야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키야와 함께한 신제품 '궁 콜라보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배스킨라빈스가 K팝 대표 걸그룹 '르세라핌'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브랜드 모델 첫 공식 활동은 다음달 1일 출시하는 신제품 '애망빙'과 함께 시작한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페리페라, 신예 걸그룹 키키의 '키야'와 모델로 발탁
배스킨라빈스, 브랜드 모델로 걸그룹 '르세라핌' 선정
토리버치, 앰배서더 아이들 '우기'와 캠페인 화보 공개
(사진=페리페라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이혜원 기자 = 다가오는 여름을 앞두고 유통업계가 새로운 얼굴과 함께 브랜드 알리기에 나섰다.

페리페라, 신예 걸그룹 키키의 '키야'와 모델로 발탁

클리오의 뷰티브랜드 페리페라는 신예 걸그룹 키키(KiiiKiii)의 키야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고, 키야와 함께한 신제품 ‘궁 콜라보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궁’은 입헌군주제 배경에서 평범하고 엉뚱한 여고생과 까칠한 미남 왕세자의 정략 결혼 황실 로맨스를 다룬 인기 작품이다.

이번 페리페라 ‘궁 콜라보 컬렉션’은 작품 속 감성을 페리페라만의 키치하고 발랄한 감성으로 톡톡 튀게 풀어냈으며, 화보 속 키야는 한국 전통미 가득한 순정만화 주인공 같은 모습으로 매력을 발산했다.

‘궁 콜라보 컬렉션’은 ‘올테이크 무드 라이크 팔레트’, ‘잉크 무드 글로이 틴트’, ‘잉크 더 젤러블 틴트’, ‘맑게 물든 선샤인 치크’, ‘맑게 물든 커스텀 치크’, ‘무드핏 커버 쿠션’으로 브랜드 베스트셀러와 스테디셀러로 구성돼 있다.

배스킨라빈스, 브랜드 모델로 걸그룹 '르세라핌' 선정

[서울=뉴시스] 배스킨라빈스가 신규 브랜드 모델로 르세라핌을 발탁했다. (사진=배스킨라빈스) 2025.06.2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배스킨라빈스가 K팝 대표 걸그룹 '르세라핌'을 새로운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르세라핌은 김채원, 사쿠라, 허윤진, 카즈하, 홍은채로 구성된 5인조 그룹이다. 강렬한 퍼포먼스와 음악에 담긴 자전적인 이야기로 국내외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르세라핌의 자신감 넘치고 세련된 이미지가 배스킨라빈스의 브랜드와 높은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브랜드 모델 첫 공식 활동은 다음달 1일 출시하는 신제품 '애망빙'과 함께 시작한다.

7월 이달의 맛 '애망빙'은 여름철 인기 디저트인 애플 망고 빙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상큼한 망고 샤베트와 코코넛 연유 아이스크림에 애플 망고와 미니 펄을 넣었다.

배스킨라빈스는 여름 시즌을 맞아 르세라핌과 함께한 광고 사진 및 디지털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강화할 계획이다.

토리버치, 앰배서더 우기와 캠페인 화보 공개

(사진=토리버치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전개하는 미국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토리버치는 앰배서더 아이들 멤버 ‘우기’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 화보는 여름의 자연과 햇빛 아래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됐다.

우기는 토리버치의 올해 주력 아이템인 로미 백, 키라 백팩, 티 모노그램 버킷 백, 키라 스포츠 샌들을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아름다움과 카리스마를 드러냈다.

토리버치는 올해 로미 백과 키라 백팩을 처음 선보였다.

봄·여름 시즌부터 전개한 로미 백은 부드러운 소가죽 소재와 자연스러운 실루엣이 중시되는 가방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이다.

디테일을 최소화하여 무게가 가볍고, 고급스러움을 배가시키는 간결한 로고가 특징이다. 스타일은 버킷 백, 토트 백, 호보 백, 크로스바디 백으로 구성된다.

또 올가을 새롭게 선보이는 키라 백팩은 소가죽 소재로 제작됐고, 다이아몬드 퀼팅 무늬와 체인 스트랩으로 여성스러움을 강조한 제품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march11@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