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박보검 결혼 관심 “하와이서 女 만나고파” 관객 야유 폭발(칸타빌레)[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보검의 결혼 관심에 관객들의 야유가 폭발했다.
6월 27일 방송된 KBS 2TV 예능 '더 시즌즈 - 박보검의 칸타빌레'(이하 '칸타빌레') 16회에는 이상순, 바비 킴, 김나영, 정수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바비킴이 "보검 씨는 어딜 가도"라고 하자 박보검은 "저도 왠지 하와이에서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자 다시 한번 관객들은 "안 된다"고 소리쳤고 바비킴은 "다들 저를 보고 화내지 않냐"며 결혼 얘기를 꺼낸 박보검을 타박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박보검의 결혼 관심에 관객들의 야유가 폭발했다.
6월 27일 방송된 KBS 2TV 예능 '더 시즌즈 - 박보검의 칸타빌레'(이하 '칸타빌레') 16회에는 이상순, 바비 킴, 김나영, 정수민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4년 만에 무대에 돌아온 바비 킴은 결혼 소식을 축하받았다. 관객들이 다 같이 불러주는 '결혼·컴백 축하송"에 "너무 감사하다. 행복하다"고 인사한 바비 킴은 박보검이 "저도요"라고 하자 "빨리 가셔야죠"라고 불쑥 결혼을 권해 관객들의 야유를 받았다.
바비 킴이 야유하는 관객에 "할 수도 있는 거 아니냐?"고 묻자 관객들은 한 목소리로 "안 된다"고 아우성쳤다.
이런 관객의 반응을 뒤로하고 박보검은 "어떻게 만나신 거냐. 다 들려달라"고 청했다. 이어 하와이 공연 중 아내를 만났다는 바비 킴의 말에 "하와이를 가면 만날 수 있군요? 기억하고 있겠다"며 솔깃해했다.
바비킴이 "보검 씨는 어딜 가도"라고 하자 박보검은 "저도 왠지 하와이에서 만나고 싶다"고 말했다. 그러자 다시 한번 관객들은 "안 된다"고 소리쳤고 바비킴은 "다들 저를 보고 화내지 않냐"며 결혼 얘기를 꺼낸 박보검을 타박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박보검은 1993년 6월 16일생으로 만 32세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사우디 간호사 “월급 600만원, 대신 1년에 두달 놀면서 돈 받아”(유퀴즈)
- 김병찬, 레전드 아나운서였는데 “은행서 빌린 돈만 400억, 집도 팔아”(클레먹타임)
- 성폭행 혐의 25기 영철 통편집에 19기 정숙 분량 실종, 모솔 탈출 힘드네(나솔사계)[어제TV]
- ‘오겜3’ 출연 할리우드 배우, 디카프리오 아닌 다른 톱스타였네
- 건물주 서장훈도 놀란 종로 400평 대저택, 임형주 “수익 500억 이상”(백만장자)[어제TV]
- ‘스우파’ 허니제이 “저게 춤이냐 섹스지” 19금 비하 발언 논란 “직접 사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