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현 "곱창전골 먹으며 사랑 싹터"…연애 사진 공개 [RE:TV]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정현이 연애 시절 추억의 음식인 곱창전골을 만들었다.
지난 27일 오후에 방송된 KBS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편셰프 이정현의 요리 일상이 담겼다.
이정현 부부가 이번 주제인 '술안주' 메뉴를 함께 고민한 가운데, 술을 마시지 않는 이정현의 남편이 고민 끝에 곱창전골을 추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배우 이정현이 연애 시절 추억의 음식인 곱창전골을 만들었다.
지난 27일 오후에 방송된 KBS2TV 예능프로그램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편셰프 이정현의 요리 일상이 담겼다.
이날 이정현은 여름을 맞아 상큼 시원한 핑크빛 홍갓물김치와 삼겹살 고사리구이로 한 상을 만들었다. 이어 이정현은 남편의 입에 직접 음식을 넣어주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이정현은 자신도 몰랐던 모습에 "처음 알았어요, 제가 먹여 주는구나"라고 쑥스러워하기도.
이정현 부부가 이번 주제인 '술안주' 메뉴를 함께 고민한 가운데, 술을 마시지 않는 이정현의 남편이 고민 끝에 곱창전골을 추천했다. 이에 이정현은 시부모님부터 이어져 온 부부의 단골 곱창전골 맛집이 있다고 밝히며 "저희도 거기서 사랑이 싹텄다, 너무 좋아하는 메뉴다"라고 두 사람의 연애 시절 사진을 공개했다.
이어 이정현은 시아버지가 직접 만들어 챙겨준 사골 육수를 이용해 단골 맛집의 곱창전골 맛을 그대로 재현, 보는 이들의 침샘을 자극했다.
한편, KBS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미식가 스타들의 '먹고 사는 일상'을 관찰하고 그들의 레시피를 함께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세상에!"…87세 화가, 37세 여성과 결혼 아들 낳았다
- "박나래, 정신 차리고 머리 빗고 다녀라"…1년 전 유명 관상가 '돌직구'
- 매장 냉동고 속 시신으로 발견된 30대 여의사…"스스로 들어간 듯" 충격
- "나 내일 병원 좀 데려가 줘"…구더기 뒤덮여 죽어가던 아내는 간절했다
- 키 측 "'주사이모' 의사로 알고 진료받은 적 있어, 무지함 반성…방송 하차"
- "'부모 같은 형' 조세호가 김나영에게 소개한 남성 구속"…10년전 일화 눈길
- '태극기 티셔츠' 남성, 기내 공안에 끌려가 오열…"베트남 여성 성추행"
- '전국노래자랑' 할담비 지병수 씨 10월 별세…"가족 없어 무연고 장례"
- 1년전 이혼한 전남편 '유명 빵집' 사장 돼 TV 등장…"3년전 여성과 준비"
- 이 없어도 게까지 씹어 먹는다…'먹방 스타' 100세 할머니의 뜻밖 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