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현, 7초 육수 레시피 공개 “생수+MSG+후추 넣고 흔들면 끝”(편스토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준현이 7초 육수 레시피를 공개했다.
6월 27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먹방 레전드 김준현의 요리 쇼가 공개됐다.
이날 김준현이 공포의 감금 먹방을 위해 선택한 메뉴는 제육이었다.
이런 가운데 김준현은 1.5L 생수병에 든 육수를 공개하더니 "7초 육수를 만들어 드리겠다"고 선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김준현이 7초 육수 레시피를 공개했다.
6월 27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먹방 레전드 김준현의 요리 쇼가 공개됐다. 남자들의 소울푸드 '제육' 하나로 무려 6끼를 만드는 '무한 제육지옥'을 완성한 것.
이날 김준현이 공포의 감금 먹방을 위해 선택한 메뉴는 제육이었다. 김준현은 약 2만 원의 대패삼겹살 1kg으로 즉석제육볶음을 만든 후 스태프들에게 선사했다.
이에 스태프들은 폭풍 먹방을 펼쳤고 "(살면서 먹은 제육 중) 세 손가락 안에 꼽힌다"며 '인생 제육'이라고 칭했다.
이후 김준현은 본격적으로 제육 원 팬 코스를 선보였다. 두 번째 메뉴는 제육 물갈비. 이런 가운데 김준현은 1.5L 생수병에 든 육수를 공개하더니 "7초 육수를 만들어 드리겠다"고 선언했다.
이어 김준현은 물 1.5L에서 한 모금을 마시더니, MSG와 후추를 넣고 흔들었다. 정확히 7초가 걸린 가운데, 김준현은 "이걸 시원하게 해서 먹으면 평양냉면이다. 대기업을 믿어라"고 밝혔다.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사우디 간호사 “월급 600만원, 대신 1년에 두달 놀면서 돈 받아”(유퀴즈)
- 건물주 서장훈도 놀란 종로 400평 대저택, 임형주 “수익 500억 이상”(백만장자)[어제TV]
- ‘스우파’ 허니제이 “저게 춤이냐 섹스지” 19금 비하 발언 논란 “직접 사과”
- 트와이스 모모 “‘스우파3’ 오죠갱 메가크루, 괜히 나왔나 싶었다” 심경 토로
- 46세 이지아 일상룩, 운동으로 만든 탄탄 배 드러내는 건 필수
- 김종민, 18년 밥줄 ‘1박2일’ 잘리나 “하차 긍정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