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디표 혼성그룹 올데이 프로젝트, 대성 앞에서 군기 바짝 “너무 무서워”(집대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첫 예능에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6월 27일 '집대성' 채널에는 'Wicked한 선배와의 첫 예능 프로젝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예능 사관 학교에 입학하게 된 테디 표 혼성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는 입장부터 뚝딱거리며 긴장했다.
첫 예능에 긴장한 타잔은 "아까 조교 모자 쓰신 걸 봤는데 대장님이라고 불러야 할지, 선배님이신데 어떻게 불러야 할지"라고 물었고, 대성이 "조교님"이라고 답하자, 타잔은 "시키는 대로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첫 예능에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6월 27일 ‘집대성’ 채널에는 ‘Wicked한 선배와의 첫 예능 프로젝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대성은 조교 모자를 쓰고 절도 있게 등장해 오프닝을 알렸다. 예능 사관 학교에 입학하게 된 테디 표 혼성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는 입장부터 뚝딱거리며 긴장했다.
첫 예능에 긴장한 타잔은 “아까 조교 모자 쓰신 걸 봤는데 대장님이라고 불러야 할지, 선배님이신데 어떻게 불러야 할지”라고 물었고, 대성이 “조교님”이라고 답하자, 타잔은 “시키는 대로 하겠다”라고 말했다.
‘쇼미더머니 6’ 참가자였던 우찬은 “저는 예능에 너무 나가고 싶었다. 옛날 생각도 새록새록 나고”라며 “형 같은 느낌으로 느껴지는데 그래서 좀 더 오늘 재미있을 것 같다”라고 기대했다.
베일리는 “저는 지금 너무 무섭다. 열심히 하겠다”라고 말했고, 영서도 “저도 너무 떨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때 애니는 “단답형 금지”라고 외치며 맏언니다운 모습을 보였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사우디 간호사 “월급 600만원, 대신 1년에 두달 놀면서 돈 받아”(유퀴즈)
- 건물주 서장훈도 놀란 종로 400평 대저택, 임형주 “수익 500억 이상”(백만장자)[어제TV]
- ‘스우파’ 허니제이 “저게 춤이냐 섹스지” 19금 비하 발언 논란 “직접 사과”
- 트와이스 모모 “‘스우파3’ 오죠갱 메가크루, 괜히 나왔나 싶었다” 심경 토로
- 46세 이지아 일상룩, 운동으로 만든 탄탄 배 드러내는 건 필수
- 김종민, 18년 밥줄 ‘1박2일’ 잘리나 “하차 긍정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