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결혼설에 입 연다…스튜디오 발칵 (미우새)
김희원 기자 2025. 6. 27. 17:54

‘미운 우리 새끼’ 김종국이 결혼설에 대해 언급한다.
29일 오후 9시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아날로그 인간 김종국이 허경환, 마선호, 조나단과 함께 내비게이션 없이 떠나는 여행이 그려진다.
평소 내비게이션을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고 밝힌 바 있는 김종국은 이날 애착 동생 허경환, 마선호, 조나단과 피서를 떠나기 위해 운전대를 잡는다. 김종국은 출발 전 경로에 있는 랜드마크들을 미리 외워놓는가 하면 “내비게이션을 보면 오히려 교통 상황을 못 봐서 교통체증의 원인이 된다”며 대쪽 같은 ‘NO 내비’ 철학을 설파한다.
그러나 김종국이 운전하는 차에 탄 애착 동생들은 내내 불안한 모습을 감추지 못한다. 특히 허경환은 내비게이션과 김종국 중 누가 더 빨리 목적지에 도착할지 내기를 제안한다다. 또한 김종국은 “여자 친구와 데이트할 때도 내비게이션을 안보냐”라는 질문에 당연히 그렇다고 대답하며 여자친구의 반전 반응까지 공개한다.
더불어 최근 아파트를 전액 현금으로 매입해 결혼설까지 불거진 김종국이 처음으로 입장을 밝힌다. 허경환이 “신혼집 준비하는구나. 여자친구 공개하는 거냐”라고 묻자 김종국은 의미심장한 대답으로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놨다는 후문이다. 29일 오후 9시 방송.
김희원 온라인기자 khil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야구는 스포츠 아냐” 발언 뭇매 김남일, 윤석민에 무릎 꿇으며 사과 “깊이 반성”
- 어머! 박봄, 그때 그 미모로 돌아왔다
- “8년을 기다린 개수작”…홍진경, 이상윤 향한 ‘유혹의 기술’ (공부왕찐천재)
- ‘나홀로 집에’ 케빈 엄마 캐서린 오하라 별세…향년 71세
- ‘나는 솔로’ 뽀뽀녀 20기 정숙 “대기업 연봉 1억? 지금이 더 벌어”
- 구구단 출신 하나, 연예계 떠나 외국서 승무원 됐다…해체 6년만
- ‘솔로지옥5’ 최미나수, 이종석이 찬 소개팅女 였다
- [전문] “수십억 빚, 집까지 팔아” 잠적했던 장동주, 해킹 피해 충격 고백
- [공식] 신은수♥유선호 열애 초고속 인정…20대 배우 커플 탄생
- 두쫀쿠 최초 개발자 “하루 매출 1억3000만 원”…단골 요청으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