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평택역 센트럴시티' 분양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27일) 업계에 따르면 힐스테이트 평택역 센트럴시티는 지하 3층~지상 35층, 14개 동, 전용면적 45~178㎡, 총 1918가구 규모로 조성됩니다.
단지는 평택역 도보거리에 들어서는데, 이 일대는 학군과 AK플라자, CGV, 롯데마트 등 탄탄한 인프라를 갖춘 원도심 지역으로서 평택에서도 주거 선호도가 높습니다.
평택역에서 지하철 한 정거장 거리에는 SRT가 다니는 평택 지제역이 있어 강남을 비롯한 서울 및 수도권으로의 편리한 이동 여건을 갖췄습니다. 실제 평택역에서 평택 지제역까지 한 정거장 이동 후 SRT로 환승 시 수서역까지 40분대 이동할 수 있어 강남 접근성을 우수합니다.
동탄까지 계획됐던 수도권광역급행철도 GTX-A노선이 평택 지제역을 종점으로 연장 추진되며 수원에서 오산, 천안을 지나 아산까지 연장이 추진되는 C노선도 평택 지제역에 정차할 예정입니다.
평택 서정리역과 평택 지제역을 연결하는 수원역 KTX 직결 사업이 2025년 하반기 개통을 목표로 추진되고 있어 향후 평택 지제역은 기존 1호선, SRT에 더불어 GTX-A·C노선, 수원발 KTX까지 향후 총 5개의 노선이 지나는 대규모 역사로 거듭날 전망입니다.
대기업 사업장을 포함한 다수의 산업단지가 인접해 원도심을 대표하는 직주근접 단지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세계 최대 규모의 반도체 생산시설인 삼성전자 평택 캠퍼스 입구까지 차량으로 20분대면 이동할 수 있어 출퇴근에 용이합니다. 칠괴 일반산업지구, 평택 일반산업단지, 송탄 일반산업지구, 평택종합물류단지 등 각종 산업단지와의 거리도 가깝습니다.
특히 삼성전자가 평택 캠퍼스 내 평택 4공장(P4)에 6세대 D램 생산라인 구축에 나선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기대감도 큽니다.
남향 위주의 쾌적한 단지 배치를 통해 채광 및 통풍 효과를 높였으며,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전용면적 45㎡부터 178㎡까지 총 12개 타입을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습니다. 피트니스, 스크린골프, 사우나, 독서실, 작은 도서관, 어린이집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구성될 계획입니다.
힐스테이트 평택역센트럴시티는 현재 계약 시 바로 전매가 가능하며 실수요자의 경제적인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계약금 5%, 1차 계약금 500만원 정액제를 책정하는 등 다양한 금융 혜택을 제공합니다.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현대운용, 英 부동산 펀드 '환헤지' 정산금 못냈다…투자자 '발동동'
- 말 안 해도 알아요…졸업 전부터 취업 지원 시작
- 내일 첫차부터 서울 지하철 기본요금 인상…왕복 3천원 넘는다
- 최저임금 1만1460원 vs. 1만70원…1390원 '줄다리기'
- 갭투자 대출 봉쇄…기존 집 안 팔면 대출 '0원'
- 法 "고려아연 2년 전 신주발행 무효"…영풍 측 1심 승소
- 월급 397만원 받는다고요?…대한민국 평균 직장인입니다
- 국정위 "기본사회·AI TF 구성…정부조직개편 논의에 속도"
- "단순변심은 환불 불가?" 헬스장·필라테스 등 불리 약관 다수
- 퇴직연금 '네덜란드식' 해법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