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겜3’ 출연 할리우드 배우, 디카프리오 아닌 다른 톱스타였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오징어 게임3' 출연설은 역시나 오보였다.
시즌3 공개를 앞둔 시점에서는 할리우드 톱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오징어게임3'에 출연한다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다.
그러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오징어게임3'의 팬이라고 밝힌 것, 또 '오징어게임' 황동혁 감독과 이정재가 그를 언급했던 적 있다는 점 때문에 그의 출연 여부에 관심이 쏠렸다.
공개된 '오징어게임3'에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출연하지 않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 일부 스포일러가 포함돼 있습니다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오징어 게임3' 출연설은 역시나 오보였다.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게임3'가 6월 27일 오후 4시 전세계에 공개된 가운데 '오징어게임' 마니아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오징어게임3'는 자신만의 목적을 품고 다시 참가한 게임에서 가장 친한 친구를 잃고 만 기훈(이정재 분)과, 정체를 숨긴 채 게임에 숨어들었던 프론트맨(이병헌 분), 그리고 그 잔인한 게임 속에서 살아남은 참가자들의 마지막 운명을 그렸다.
'오징어게임'은 넷플릭스 역사상 최고의 성적을 거둔 흥행작이다. 시즌1과 시즌2는 두 시즌 통합 누적 조회수 약 6억 시청수(시청 시간을 작품의 총 러닝 타임으로 나눈 값)를 기록했다. 시즌1은 신드롬 속에 이례적으로 국내외 주요 시상식을 휩쓸었다.
글로벌 신드롬을 일으킨 작품인 만큼 속편 제작 단계부터 이목이 집중됐고 그만큼 소문도 난무했다.
시즌3 공개를 앞둔 시점에서는 할리우드 톱 배우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오징어게임3'에 출연한다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다.
당시 넷플릭스 측은 즉각 "사실 무근"이라고 이를 정정했다. 그러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오징어게임3'의 팬이라고 밝힌 것, 또 '오징어게임' 황동혁 감독과 이정재가 그를 언급했던 적 있다는 점 때문에 그의 출연 여부에 관심이 쏠렸다.
공개된 '오징어게임3'에는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출연하지 않는다. 대신 할리우드 톱스타 케이트 블란쳇이 등장한다. 케이트 블란쳇은 '오징어게임3' 마지막 장면에 모습을 드러낸다. 미국에서 촬영된 이 장면에서 케이트 블란쳇은 '오징어게임' 미국판을 기대해볼만한 모습을 보여준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사우디 간호사 “월급 600만원, 대신 1년에 두달 놀면서 돈 받아”(유퀴즈)
- 건물주 서장훈도 놀란 종로 400평 대저택, 임형주 “수익 500억 이상”(백만장자)[어제TV]
- ‘스우파’ 허니제이 “저게 춤이냐 섹스지” 19금 비하 발언 논란 “직접 사과”
- 트와이스 모모 “‘스우파3’ 오죠갱 메가크루, 괜히 나왔나 싶었다” 심경 토로
- 46세 이지아 일상룩, 운동으로 만든 탄탄 배 드러내는 건 필수
- 김종민, 18년 밥줄 ‘1박2일’ 잘리나 “하차 긍정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