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텐, 제주 첫 특화매장 오픈···'로컬 브랜딩' 선보인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성통상의 SPA 브랜드 탑텐(TOPTEN10)이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오라이동에 제주연북점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총 300평 규모의 단층형 매장으로 조성된 제주연북점은 성인복부터 키즈라인, 애슬레저 라인 '밸런스'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구성해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원스톱 쇼핑 공간을 제공한다.
탑텐 제주연북점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오라이동 3165번지에 위치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신성통상의 SPA 브랜드 탑텐(TOPTEN10)이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오라이동에 제주연북점을 새롭게 오픈한다고 27일 밝혔다.
총 300평 규모의 단층형 매장으로 조성된 제주연북점은 성인복부터 키즈라인, 애슬레저 라인 ‘밸런스’까지 다양한 상품군을 구성해 전 연령층을 아우르는 원스톱 쇼핑 공간을 제공한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27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 열흘 간, 전 품목 1+1 오픈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제주연북점에서만 만날 수 있는 제주의 멸종위기종을 담은 한정판 티셔츠도 공개된다. 제주 바다의 토착종인 ‘남방큰돌고래’와 한라산의 상징 ‘검독수리’를 모티브로 한 티셔츠를 한정 수량으로 제작해 제주만의 특별한 감성을 담았다.
매장은 제주 자연의 따뜻한 정취를 담은 ‘탄화목 파사드’로 표현했다. 카운터 마감은 제주의 상징인 ‘현무암’을 활용해 공간 곳곳에서 제주스러움이 살아 숨 쉬는 인테리어를 구현했다.
탑텐 제주연북점은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오라이동 3165번지에 위치한다. 영업시간은 프로모션 기간을 제외하고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다. 자세한 정보는 탑텐 공식 온라인몰과 SN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김경택 기자 taek@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코로나보다 위험하다'…치료 약도 백신도 없어 사망자 늘어난다는데
- '중국인이 30% 가져가네'…박사과정 생활비 지원 결국 중단한 '이 나라'
- '한 달간 8세 아이 입에서 벌레가'…범인은 화장실에 있던 '이것'
- “전역 두 달 앞두고”…휴가 신청서 위조해 무단 휴가 나간 말년병장 ‘집유’
- '침대 밑에서 꿈틀대길래 봤더니'…양양 호텔 16층서 비단뱀 발견, 충격
- '바지도 벗을까?'…술 취해 경찰서 들어온 '상의 탈의' 男, 정체 알고보니
- '엄마 없이 아빠만 둘'…정자 2개로 태어난 쥐, 번식까지 해냈다
- 독수리인 줄? 57cm 까마귀…'이 새' 피하려면, 우산 필수
- '전설의 심해어라더니'…부산서 벌써 5번째 잡힌 '이 물고기', 日 대지진 전조?
- 집값 '12억' 찍을 때는 좋았는데…3년 만에 '반토막'난 그 동네, 무슨 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