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의 위엄..."상암 MBC 기둥 하나 박으신 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특급호텔 같은 '방(송국)캉스' 이용 안내서에 깜짝 놀란다.
6월 2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안지선 이도은 방성수/작가 노민선)에서는 '방(송국)캉스'를 온 유재석, 하하, 주우재, 이이경이 MBC에서 휴가를 제대로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실망하는 멤버들의 눈을 번쩍 뜨이게 한 것은 바로 '방(송국)캉스' 이용 안내서.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놀면 뭐하니?' 멤버들이 특급호텔 같은 '방(송국)캉스' 이용 안내서에 깜짝 놀란다.
6월 28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연출 김진용 이주원 안지선 이도은 방성수/작가 노민선)에서는 '방(송국)캉스'를 온 유재석, 하하, 주우재, 이이경이 MBC에서 휴가를 제대로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멤버들은 '바캉스'를 떠나는 줄 알고 왔다가 '방(송국)캉스'라는 말에 황당해한다. 실망하는 멤버들의 눈을 번쩍 뜨이게 한 것은 바로 '방(송국)캉스' 이용 안내서. 이용 안내서에는 층별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 공간이 소개돼 있었는데, 방송국을 자주 드나들었던 멤버들도 몰랐던 공간에 깜짝 놀란다.

유재석은 "여기 이런 곳이 있어? 내가 몰랐나?"라며 놀라워한다. 다양한 서비스 공간에 멤버들은 어떤 곳에 먼저 갈지 고민에 빠진다. 이동을 위해 엘리베이터로 향하고, 주우재는 많이 와본 듯 능숙하게 멤버들을 리드한다.
이에 유재석은 "우재야 미안한데, 나랑 하하는 상암 MBC가 지어지기 전부터 알았거든"이라며 터줏대감 행세를 한다. 하하는 "재석 형은 상암 MBC 기둥 하나 박으신 분이야"라고 거들면서 '우재 몰이'를 시작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러한 유재석과 하하도 출입증을 찍고 들어갈 수 있는 게이트를 지나 펼쳐진 공간에 놀란 표정을 짓고 있어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들도 몰랐던 스페셜 공간은 어디일지, 그곳에서 무엇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을지, 6월 28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진도희, 췌장암 별세 10주기...한지일 "고인에게 죄송" 충격으로 …
- 이준혁, 로또 13억 당첨됐지만 인생여전..“여전히 일합니다”
- 故 임블리, 생방송 중 사망 "부끄러운 엄마여서 미안해"...두 딸만 남…
- 성유리, ♥안성현 석방 후 밝아진 얼굴...혈색 오른 얼굴로 커피 한 잔…
- 최정원 "강호동과 사귀고 싶었다. 휴대폰 배경화면도 해놔"(아형)
- ‘미성년 성폭행’ 고영욱, 세상 향한 분노 “교화됐는데 13년간 실업자, 뭘하며 살라는 거냐"
- ‘26세’ 인기 가수, 아파트서 자던 중 독사에 물려 사망
- 김수용, 급성 심근경색 회복 후 시한부 고백 "1년에서 10년 보고 있어"
- 사망한 ‘나 홀로 집에’ 엄마, 장기 거꾸로 희귀병 앓아 “나는 괴물”
- 지상렬♥신보람, 결혼 경사 앞두고 속상한 심경 "별 얘기 다 나와" ('살림남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