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미식·힐링 모두 담은 제주 여행…‘우도 아쿠아 패키지’ [앋트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 경제 일간지 이데일리가 특색 있고 차별화된 국내외 여행 상품을 소개하는 '앋트립 추천상품' 코너를 운영합니다.
실적 상위 1%에 해당하는 우수 중소여행사의 상품을 한데 모은 여행 플랫폼 '앋트립'을 통해 경쟁력 있는 상품을 합리적인 구성으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우수 중소여행사 통합 플랫폼인 '앋트립'(aTTrip)을 통한 예약자에게는 제주 특산품인 동백 스카프(1인 1개)와 돌하르방 마그네틱(1개)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연 친화적 힐링 코스 구성으로 차별화
제주 3대 특식 포함된 미식 여행도 강점
앋트립 예약 시 스카프·마그네틱 등 증정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종합 경제 일간지 이데일리가 특색 있고 차별화된 국내외 여행 상품을 소개하는 ‘앋트립 추천상품’ 코너를 운영합니다. 실적 상위 1%에 해당하는 우수 중소여행사의 상품을 한데 모은 여행 플랫폼 ‘앋트립’을 통해 경쟁력 있는 상품을 합리적인 구성으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제주양부장투어’는 제주의 식도락과 절경 탐방을 동시에 진행하는 ‘우도 아쿠아 알뜰 패키지 3박 4일’을 연말까지 판매한다. 제주도 핵심 명소를 포함한 일정과 함께 제주의 식도락까지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일정은 제주도의 대표적인 관광지를 두루 담았다. 성산일출봉이 펼쳐지는 동부 해안을 배경으로 한 우도 투어, 주상절리에서 대포해변까지 이어지는 올레길 8코스 체험, 원시림에 가까운 사려니숲길 산책, 동양 최대 규모의 동백 수목원 카멜리아힐 관람 등이 포함돼 있다. 자연을 가까이에서 감상하는 여정으로 구성돼 패키지 여행의 정형화된 틀을 넘는 치유의 경험이 가능하다.

상품은 최소 2인부터 최대 100명까지 예약이 가능한 단체 패키지 상품으로, 특히 가족 여행이나 단체 모임 등 인원이 많거나 복잡한 여행 준비가 어려운 이들에게 적합하다.
우수 중소여행사 통합 플랫폼인 ‘앋트립’(aTTrip)을 통한 예약자에게는 제주 특산품인 동백 스카프(1인 1개)와 돌하르방 마그네틱(1개)을 추가로 증정한다.

가격은 최저 20만 9000원부터이며, 제주 왕복 항공권, 3박 숙소, 총 6회 식사(조식 3회·중식 2회·석식 1회), 전용 버스, 관광지 입장료, 쇼핑 3회가 포함됐다. 자세한 내용은 제주양부장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앋트립’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명상 (ter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속보]李대통령 ‘잘하고 있다’ 64%·‘잘못하고 있다’ 21%[한국갤럽]
- '민원인과 성관계' 김진하 양양군수, 내연女 주장했지만 '징역형'
- 김문수, 당 대표 출마 안 한다?… 장성철 “경북도지사 출마 고려”
- "신기한 광경"...대구탕집서 李대통령 보고 尹 떠올린 이유
- '발로 쾅쾅' 충주시장실 뒤집은 공무원…승진 누락에 불만
- [단독]法, 쯔양 비방 변호사에 "영상 삭제·게시 금지" 명령
- 류현경 "전현무와 가족 될뻔했는데"…과거사 폭로 (전현무계획2)
- 김가을 양은 어디에…3명이 사라진 ‘가양역’ 실종사건 [그해 오늘]
- 머스크의 '해결사'로 통했는데…전기차 안 팔리자 결국
- “왜 나만 입국금지?” 유승준에 법무부 또 거부 “국민 정서 고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