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KBO 올스타전 입장권 예매 30일부터 시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KBO가 2025 신한 SOL뱅크 KBO 올스타전 입장권 예매를 오는 30일 시작한다.
다음 달 1일 오후 2시부터 당일 자정까지는 올스타 프라이데이 입장권을 2매 이상 구매한 예매자들에 한해 다음 달 12일에 개최되는 2025 KBO 올스타전 입장권 선예매가 가능하다.
일반 예매는 다음 달 2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올스타 프라이데이와 KBO 올스타전 모두 예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민경 기자] KBO가 2025 신한 SOL뱅크 KBO 올스타전 입장권 예매를 오는 30일 시작한다.
2025 신한 SOL뱅크 KBO 올스타 프라이데이와 올스타전은 다음 달 11일과 12일 이틀간 대전한화생명볼파크에서 펼쳐진다. 예매는 오는 30일 오후 2시부터 NOL 티켓 예매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 그리고 NOL 티켓 고객센터에서 단계적으로 진행된다.
30일 오후 2시부터 당일 자정까지는 다음 달 11일 열리는 올스타 프라이데이 입장권 선예매(5000매)가 실시된다. 올스타 프라이데이는 퓨처스 올스타전을 비롯해 KBO 리그 올스타 선수들이 펼치는 홈런레이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다음 달 1일 오후 2시부터 당일 자정까지는 올스타 프라이데이 입장권을 2매 이상 구매한 예매자들에 한해 다음 달 12일에 개최되는 2025 KBO 올스타전 입장권 선예매가 가능하다.
일반 예매는 다음 달 2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올스타 프라이데이와 KBO 올스타전 모두 예매할 수 있다.
또한, 올스타 프라이데이와 올스타전 당일에는 디지털 취약 계층을 위한 현장 판매가 실시된다. 만 65세 이상(1961년 1월 1일 이전 출생자)과 장애인(장애인등록증/복지카드 소지자)은 1인 1매 구매가 가능하다. 구매 가능한 좌석 구역은 내야지정석A, 내야지정석B, 외야지정석이며 티켓은 매표소 3에서 구매할 수 있다.
KBO는 올스타전 입장권을 예매한 팬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0일부터 다음 달 2일까지 예매한 팬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올스타 팬 사인회에 참여할 수 있는 혜택을 120명에게 선물한다. 당첨자에게는 1인당 2매의 참여권이 증정되며, 당첨자 발표는 다음 달 9일 오후 6시 KBO 홈페이지 및 문자로 개별 통보된다. 단, 당첨 후 예매 취소 시에는 팬 사인회 참여권도 취소된다.
김민경 기자 rina113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진도희, 췌장암 별세 10주기...한지일 "고인에게 죄송" 충격으로 …
- 이준혁, 로또 13억 당첨됐지만 인생여전..“여전히 일합니다”
- 故 임블리, 생방송 중 사망 "부끄러운 엄마여서 미안해"...두 딸만 남…
- 성유리, ♥안성현 석방 후 밝아진 얼굴...혈색 오른 얼굴로 커피 한 잔…
- 최정원 "강호동과 사귀고 싶었다. 휴대폰 배경화면도 해놔"(아형)
- 장윤정, 이혼 후 싱글맘으로..“딸, 심리적 충격에 배앓이” (같이삽시다)
- 구준엽, 故서희원 옆에서 떠나지 못해…팬 목격담→새해 맞아 '묘비 닦고 또 닦고'
- '치과 폐업' 58세 이수진, 생활고 호소 "망했다는 소식에 좋아하는 사람 있어"
- 故안성기 빈소서 웃으며 인터뷰했다고...배현진 의원, 난데없는 조문 태도 논란
- 고영욱, 새해벽두부터 이상민 저격…'SBS 대상 수상'에 "다수가 납득 못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