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 취약계층 아토피 환우 위해 '제로이드 크림'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아토피 및 피부 질환으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사단법인 대한아토피협회(회장 장재훈)에 약 1억원 상당의 '제로이드 더마 쉴드 크림 MD'를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기부된 제품은 사단법인 대한아토피협회를 통해 전국의 복지 연계 기관 및 취약계층 아토피 환우 가족에게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뷰티&헬스케어 기업 네오팜은 아토피 및 피부 질환으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사단법인 대한아토피협회(회장 장재훈)에 약 1억원 상당의 '제로이드 더마 쉴드 크림 MD'를 기부했다고 27일 밝혔다.
기부된 '제로이드 더마 쉴드 크림 MD'는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에서 인증을 받은 2등급 의료기기다. 1도 화상이나 건조한 피부 등 피부장벽이 손상된 부위에 피부의 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의료기기다.
또한 SPF 50+ / PA++++의 자외선 강력한 자외선 차단 기능을 갖추고 있어 여름철 야외 활동이 많은 아토피 환우의 피부를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 줄 수 있는 제품이다.
네오팜 관계자는 "이번 기부를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피부 질환으로 힘든 시간을 보내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으로 건강한 피부와 생활환경을 만들어가는 데 함께하겠다"고 전했다.
기부된 제품은 사단법인 대한아토피협회를 통해 전국의 복지 연계 기관 및 취약계층 아토피 환우 가족에게 순차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제품 지원을 희망하는 가정은 협회 문의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단법인 대한아토피협회는 아토피 예방 및 관리 캠페인, 친환경 아토피 안심 어린이집 운영, 아토피 상담사 육성, 아토피케어엑스포, 포럼 개최, 관련 법안 정책 제안 등 아토피 질환 환우와 관련 종사자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박나래 교도소 갈 수 있다…징역 2년 실형 가능성도" 변호사 개탄
- 병원 로비서 "불륜녀!" 머리채 잡힌 간호사…의사는 "네가 꼬리쳤다고 해줘"
- 김주하, 여경 앞 마약 소변검사 받았다…"전남편 대마초 걸려 나도 의심"
- "소주는 무슨" 질색한 임성근 아내…음주운전 고백에 다시 올라온 '이 영상'
- "내가 경상도라 말이 거칠어"…한살 아기 폭행한 산후도우미 '망발'[영상]
- "남자는 떠나고 돈은 아내에게"…7년 불륜, 40억 받은 내연녀의 최후
- 최준희, 故최진실 흔적에 뭉클 "세상에 남아있어 행복…고마워"
- 임성근의 음주 운전 '자진 납세' 반성 아닌 위장?…취재 시작되자 고백
- '핼쑥했던' 안영미, 깜찍 표정 속 건강 이상설 해명… "오해 마시길" [N샷]
- 박군·한영, 이혼·불화 루머에 입 열었다 "가짜 뉴스…마지막 키스도 이틀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