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소라→심은경 ‘써니’ 칠공주 14년만 재회 포착, 中여행 떠났다(아임써니땡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강소라와 '써니' 칠공주가 14년 만에 다시 만난다.
7월 5일 첫 방송되는 MBC 신규 예능 '아임써니땡큐'(연출 김준현)은 영화 '써니' 배우들이 여행을 통해 서로의 소중함을 재발견하는 우정 스토리이다.
이런 가운데 6월 27일 강소라, 박진주, 남보라, 심은경, 김보미, 김민영 등 칠공주 배우들의 '재회' 현장을 포착한 '아임써니땡큐'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황혜진 기자]
배우 강소라와 ‘써니’ 칠공주가 14년 만에 다시 만난다.
7월 5일 첫 방송되는 MBC 신규 예능 ‘아임써니땡큐’(연출 김준현)은 영화 ‘써니’ 배우들이 여행을 통해 서로의 소중함을 재발견하는 우정 스토리이다. 2011년 745만 관객을 동원한 영화 ‘써니’ 속 칠공주 배우들은 14년 간 변함없이 명랑한(sunny)한 우정을 보여주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들이 ‘아임써니땡큐’에서 ‘재회’를 키워드로 어떤 유쾌하고 솔직한 이야기를 들려줄지 주목된다.
무엇보다 ‘써니’ 칠공주 배우들의 재회에 대한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과 기대가 뜨겁다. 강소라가 여행은 물론 스튜디오 MC까지 맡아 활약을 예고한 가운데 ‘아임써니땡큐’ 포스터에 김보미, 김민영과 칠공주 배우가 아닌 이은지의 모습만 담겼기 때문이다. 이에 ‘아임써니땡큐’ 제작진은 칠공주 배우들이 각기 다른 방식으로 등장할 것을 알렸다.
이런 가운데 6월 27일 강소라, 박진주, 남보라, 심은경, 김보미, 김민영 등 칠공주 배우들의 ‘재회’ 현장을 포착한 ‘아임써니땡큐’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칠공주 배우들은 추억의 노래가 흘러나오자 신나게 춤을 춘다. ‘재회’를 통해 순식간에 그 시절로 돌아가는 영화 ‘써니’ 스토리가 떠오른다. 동시에 칠공주 배우들이 드디어 한 자리에 모였다는 사실이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때 ‘써니’ 리더 춘화 역의 강소라가 “기회가 되면 여행을 가면 좋겠다”라며 칠공주 배우들에게 특별한 제안을 한다. 각자 가정, 꿈을 찾아갔던 칠공주 배우들이 다시 모여 떠날 여행지는 중국 광시좡족자치구다. 그동안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이국적인 풍경이 시선을 사로잡는 가운데, 여행을 통해 다시 타오르는 칠공주 배우들의 우정 또한 인상적이다. 그 시절처럼 지금도 나란히 선 칠공주 배우들의 행복한 미소가 ‘아임써니땡큐’가 시청자에게 선사할 밝은 즐거움을 예고한다.
티저는 비교적 짧은 영상임에도 ‘써니’ 칠공주 배우들의 재회 현장은 물론 그 재회를 시작으로 다시 불타오르는 그들의 우정, 이국적인 풍경과 체험 등 여행 예능의 재미, 유쾌한 웃음과 공감을 모두 보여줬다. 이에 본 방송에서 만날 수 있는 소녀들의 끝나지 않는 우정 이야기가 더욱 기대된다.
'아임써니땡큐’는 7월 5일 오후 8시 40분 첫 방송된다.
뉴스엔 황혜진 bloss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사우디 간호사 “월급 600만원, 대신 1년에 두달 놀면서 돈 받아”(유퀴즈)
- 건물주 서장훈도 놀란 종로 400평 대저택, 임형주 “수익 500억 이상”(백만장자)[어제TV]
- ‘스우파’ 허니제이 “저게 춤이냐 섹스지” 19금 비하 발언 논란 “직접 사과”
- 46세 이지아 일상룩, 운동으로 만든 탄탄 배 드러내는 건 필수
- ‘코인사기 남편 보석’ 성유리, 옥바라지 끝낸 평안한 근황…독보적 미모는 여전해
- 김종민, 18년 밥줄 ‘1박2일’ 잘리나 “하차 긍정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