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자 246만 빠니보틀, 월수입 1~200억? “요즘 벌이 괜찮아, 구독자=모래성”(홈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빠니보틀이 자신의 수입에 대해 언급했다.
빠니보틀이 "구독자수는 모래성이라서 의미가 없다"라고 답하자, 장동민은 "246만이 모래다?"라고 물었고, 양세찬은 "그럼 다 취소하라 그래"라고 몰아갔다.
주우재는 "다들 아시겠지만 빠니보틀이 월수입이 1~200억 정도 될 거다"라고 장난스럽게 물은 뒤 "수입이 많으니 걱정은 안 되지만 한국에 있는 시간이 많지 않은데 집 고정 비용이 아깝지 않나"라고 질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빠니보틀이 자신의 수입에 대해 언급했다.
6월 26일 방송된 MBC ‘구해줘! 홈즈’에는 빠니보틀이 인턴 코디로 출연했다.
빠니보틀이 “여행은 많이 가 봤지만 임장 여행은 처음이다”라고 인사하자, 양세형은 “대한민국 여행 유튜버 1위다”라고 소개했다. 빠니보틀은 “제가 6년 차 하고 있는데 굳이 따지면 구독자 수가 그렇기는 하다”라고 말했다.
구독자 246만, 누적 조회수 6억뷰에 달하는 빠니보틀의 영향력에 김숙은 “구독자 수는 우리 다 합쳐도 안 된다”라고 놀랐다.
빠니보틀이 “구독자수는 모래성이라서 의미가 없다”라고 답하자, 장동민은 “246만이 모래다?”라고 물었고, 양세찬은 “그럼 다 취소하라 그래”라고 몰아갔다. 빠니보틀은 “언제 무너질지 모르기 때문에 이걸 신경 안 쓰려고 한다”라고 설명했다.
김대호는 “조회수는 어떻게 해야 잘 나오나”라고 물었다. 빠니보틀은 “여행은 기차라든가, 이성과 여행을 하든가. 해외에서 집 보는 콘텐츠가 상당히 많이 나온다. 저도 이집트에서 한 달 살기 할 때 방 구하는 걸 찍었는데 많은 분이 신기해 했다”라고 전했다.
장동민은 “한 달 살려고 집을 사고 그냥 버리고 왔어?”라고 모함했다. 이에 빠니보틀은 “요즘 벌이가 괜찮아서”라고 장난스럽게 답한 뒤 “월세다”라고 해명했다.
주우재는 “다들 아시겠지만 빠니보틀이 월수입이 1~200억 정도 될 거다”라고 장난스럽게 물은 뒤 “수입이 많으니 걱정은 안 되지만 한국에 있는 시간이 많지 않은데 집 고정 비용이 아깝지 않나”라고 질문했다. 빠니보틀은 “지금도 해외 나갈 때 최소 2주는 나가니까 월세가 아깝긴 하다. 집을 빨리 사야한다”라고 말했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사우디 간호사 “월급 600만원, 대신 1년에 두달 놀면서 돈 받아”(유퀴즈)
- 건물주 서장훈도 놀란 종로 400평 대저택, 임형주 “수익 500억 이상”(백만장자)[어제TV]
- ‘스우파’ 허니제이 “저게 춤이냐 섹스지” 19금 비하 발언 논란 “직접 사과”
- 김종민, 18년 밥줄 ‘1박2일’ 잘리나 “하차 긍정 논의”
- 샤넬 여신 김고은, 숏컷도 엘레강스 그 자체[스타화보]
- ‘이지훈♥’ 아야네, 돌잔치 드레스 악플ing…“한복 입어” 간섭에 “국적 일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