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에이스침대, 파티션으로 2in1 모듈형 침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는 파티션 설치가 가능한 모듈형 침대 'BMA-1169'(사진)를 새로 내놓았다.
신제품은 헤드보드의 원하는 위치에 파티션을 조립할 수 있는 2in1 구조가 특징.
파티션을 가운데 설치하고 침대를 떨어뜨리면 각자의 공간을 존중하는 분리수면이 가능하다.
파티션을 양끝에 두고 침대를 나란히 붙이면 아메리칸 킹사이즈보다 넓게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에이스침대(대표 안성호)는 파티션 설치가 가능한 모듈형 침대 ‘BMA-1169’(사진)를 새로 내놓았다.
신제품은 헤드보드의 원하는 위치에 파티션을 조립할 수 있는 2in1 구조가 특징. 싱글 및 트윈 형태로 가족 구성원의 수면패턴이나 취향에 따라 침실공간을 유연하게 구성할 수 있게 한다. 파티션을 가운데 설치하고 침대를 떨어뜨리면 각자의 공간을 존중하는 분리수면이 가능하다. 파티션을 양끝에 두고 침대를 나란히 붙이면 아메리칸 킹사이즈보다 넓게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
수면뿐 아니라 생활방식까지 각자의 리듬에 맞춰 나눌 수 있다. 파티션에는 각각 조명과 수납공간이 마련돼 있어 같은 공간을 쓰더라도 서로의 영역이 자연스럽게 구분된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무드등은 탈부착과 각도조절이 가능해 취침 전 독서나 웹서핑 때 개인조명으로 활용하기에 좋다고. 2단 선반은 핸드폰, 안경, 책 등 자주 쓰는 물건을 손이 닿는 위치에 보관하기에 적합하다고 했다.
침대 하단은 N타입 투매트리스 구조로 설계됐다. N타입은 시각적으로 답답하지 않은 개방감을 주는 것은 물론, 바닥과의 간격이 140mm로 여유로워 청소기 사용이나 물걸레질이 수월하다. 또한 투매트리스 시스템은 파운데이션에 내장된 스프링으로 하중을 고르게 분산시키고 매트리스의 안정감을 향상시켜 호텔처럼 편안한 수면환경을 제공한다고 에이스침대 측은 설명했다.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하철 5호선, 순식간에 ‘불바다’”…미끄러진 임산부 2초만 늦었어도
- 커피에 ‘이 것’ 넣었더니 반응 폭발…中 카페 매출 4배 늘었다 [차이나픽]
- “사기·투자실패로 집까지 팔아” KBS 아나운서 출신 김병찬...‘프리’로 전향한 사연
- 낸시랭 “사기결혼으로 빚 15억으로 불어, 이자만 1300만원…원금 못 갚아”
- “가세연, 쯔양 영상 올릴시 건당 1000만원 지급”…고법, 가처분 일부 인용
- ‘50억 기부’ BTS 슈가, 또 미담 방출…“모든 치료자들 감동”
- 선우용여, 故 이병철 회장과 추억…“日 초밥집서 500만원치 저녁 사줘”
- ‘세계 2위 갑부’ 베이조스 ‘베네치아 초호화 재혼’ 대체 어떻길래…시민 격분에 결국
- 게이들이 즐겨찾는 ‘강남 남성 전용 수면방’…알고보니 ‘마약 소굴’
- ‘유부남 꼬셔 두집살림 상간녀’ 현수막…명예훼손 처벌?[취재메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