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남 변신한 엄지윤 “변우석→권혁수 닮았다고, 직각 어깨 비결은”(컬투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훈남 부캐로 변신한 코미디언 엄지윤이 비하인드를 전했다.
6월 26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곽범이 스페셜 DJ를 맡은 가운데 김수찬, 엄지윤이 '사랑의 고스톱' 코너의 게스트로 출연했다.
곽범은 "이슈더라. 엄지훈남. 근데 잘생겼다. 어저께 제가 실물을 봤는데 약간 김수찬 씨를 닮은 것 같다"고 말했고, 김수찬은 공개된 비교샷에 "엄지윤 씨가 훨씬 잘생기셨다"고 겸손하게 칭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훈남 부캐로 변신한 코미디언 엄지윤이 비하인드를 전했다.
6월 26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서는 곽범이 스페셜 DJ를 맡은 가운데 김수찬, 엄지윤이 '사랑의 고스톱' 코너의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엄지윤의 새로운 부캐 188㎝ 훈남 셰프 '엄지훈'이 언급됐다. 곽범은 "이슈더라. 엄지훈남. 근데 잘생겼다. 어저께 제가 실물을 봤는데 약간 김수찬 씨를 닮은 것 같다"고 말했고, 김수찬은 공개된 비교샷에 "엄지윤 씨가 훨씬 잘생기셨다"고 겸손하게 칭찬했다.
엄지윤은 "이 콘텐츠를 올리고 정말 많은 얘기를 들었다. 변우석 씨 닮았다는 얘기도 들었는데 권혁수 씨 닮았다는 얘기도 들었다. 갭 차이가 있다"고 밝혔다.
이어 "수찬 씨 머리를 하고 싶었는데 가발이라서 드러낼 수 없더라. 다운펌이 안 된단다"고 헤어스타일 비화를 전했다.
곽범이 "직각 어깨에 잘생겨 보이게 잘 찍었다"고 하자 엄지윤은 "어깨는 뭘 넣어야 한다. 살짝 실리콘을 넣었다"고 어깨 비결도 공개했다. 엄지윤은 곽범이 "뭐 넣은 건지 살짝만 알려달라"며 제품명을 궁금해하자 "선배는 어깨가 문제가 아니다"라고 일침해 웃음을 자아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사우디 간호사 “월급 600만원, 대신 1년에 두달 놀면서 돈 받아”(유퀴즈)
- 샤넬 여신 김고은, 숏컷도 엘레강스 그 자체[스타화보]
- ‘이지훈♥’ 아야네, 돌잔치 드레스 악플ing…“한복 입어” 간섭에 “국적 일본”[종합]
- ‘스우파’ 허니제이 “저게 춤이냐 섹스지” 19금 비하 발언 논란 “직접 사과”
- 건물주 서장훈도 놀란 종로 400평 대저택, 임형주 “수익 500억 이상”(백만장자)[어제TV]
- 김종민, 18년 밥줄 ‘1박2일’ 잘리나 “하차 긍정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