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데터, 2025-2026 PBA 팀리그 공식 테이블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적인 당구 테이블 기업 프레데터(대표 카림 벨하지)가 새 시즌 프로당구 팀리그의 테이블로 합류한다.
프로당구협회(PBA)는 26일 보도자료를 통해 "당구 용품 전문 생산기업 프레데터 그룹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프레데터를 PBA 팀리그 공식 테이블 공급사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세계적인 당구 테이블 기업 프레데터(대표 카림 벨하지)가 새 시즌 프로당구 팀리그의 테이블로 합류한다.
프로당구협회(PBA)는 26일 보도자료를 통해 "당구 용품 전문 생산기업 프레데터 그룹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프레데터를 PBA 팀리그 공식 테이블 공급사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오는 7월 22일 경기도 고양시 '고양 킨텍스 PBA 스티다움'에서 개막하는 '웰컴저축은행 PBA 팀리그 2025-2026'에서 공식 테이블 프레데터가 첫 선을 보인다.
지난 1994년 미국에서 설립된 프레데터는 정밀하고 혁신적인 스타일을 모토로 당구 용품을 제작하는 세계적인 당구 용품 기업이다. 특히 3쿠션뿐 아니라 당구 종목 전반에 걸쳐 큐, 초크, 장갑, 큐케이스, 당구공, 조명, 당구대 등 넓은 분야의 당구 용품을 생산하고 있다.
이번 후원 협약 배경에는 프레데터가 추구하는 비전이 주효했다. 카림 벨하지 최고경영자(CEO)는 "당구의 위상을 세계적으로 끌어올리고, 선수들에게 최적의 경기 환경을 제공하며, 전 세계 팬들에게 수준 높은 스포츠 이벤트를 선사하는 것"이라고 협약 배경을 밝혔다.
이어 그는 "3쿠션은 탁월한 정밀함과 일관성을 요구하는 스포츠이며, 이는 우리가 제작하는 모든 테이블에 반영되는 가치"라면서 "세계 최고의 선수들이 모이는 PBA 팀리그에 최상의 경기 환경을 제공하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당구의 품격, 장인정신, 그리고 퍼포먼스를 담은 테이블로 PBA를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PBA는 오는 29일부터 "고양 킨텍스 PBA 스타디움'에서 시즌 2차투어인 '하나카드 PBA-LPBA 챔피언십'을 개최한다.
[스포츠투데이 이상필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TS 슈가 '민윤기 치료센터' 비하인드…"행복한 표정 잊을 수 없어"
- 김수현VS故 김새론 카톡·녹취록, 진실공방 국과수 감정 의뢰
- "민희진 '뉴진스 빼가기' 실행"vs"하이브의 소설" 치열한 풋옵션 공방전 [ST종합]
- 강남, 이상화 아끼는 포르쉐에 핑크 페인트칠…"진짜 최악"
- 은지원, 웨촬도 완료…13년 만에 9살 연하 연인과 재혼 새출발 [ST이슈]
- '옥장판' 이어 '할많하말'? 왜 이런 논란은 옥주현한테만 반복되나 [ST이슈]
- 이민정 "발로 차더니 돈 뺏겨"…학폭 피해 고백
- "300억 건물 자랑" 철 없는 고소영, 또 대중 정서 역주행 논란 [ST이슈]
- "유명 아이돌 얼굴과 나체 사진 합성"…성착취물 제작 남성, 집행유예 선고
- "매니저가 가슴 사진 찍어"…김미려 불법 촬영 피해 재조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