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대학생일 땐 이런 모습? 뽀글 머리+스트라이프 티가 사랑스러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보검이 편안한 캐주얼룩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이날 박보검은 스트라이프 패턴의 카라 티셔츠에 와이드핏 바지, 로퍼를 신고 깔끔한 댄디룩을 선보였다.
특히 사랑스러운 '베이비펌' 헤어 스타일이 박보검의 청초한 매력을 돋보이게 해, 시선을 모았다.
최근 넷플릭스 '폭싹 속았수다' 속 양관식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은 박보검은 지난달 31일 첫 방송된 JTBC 새 토일드라마 '굿보이'에 출연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이해정 기자/사진 이재하 기자]
배우 박보검이 편안한 캐주얼룩으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박보검은 6월 24일 오전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 신관에서 열린 KBS 2TV '더 시즌즈 - 박보검의 칸타빌레' 녹화일정에 참석했다.
이날 박보검은 스트라이프 패턴의 카라 티셔츠에 와이드핏 바지, 로퍼를 신고 깔끔한 댄디룩을 선보였다. 심플한 패션에도 듬직하고 훤칠한 체격이 눈에 띄었다.
특히 사랑스러운 '베이비펌' 헤어 스타일이 박보검의 청초한 매력을 돋보이게 해, 시선을 모았다.
최근 넷플릭스 '폭싹 속았수다' 속 양관식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은 박보검은 지난달 31일 첫 방송된 JTBC 새 토일드라마 '굿보이'에 출연 중이다. '굿보이'는 특채로 경찰이 된 메달리스트들이 메달 대신 경찰 신분증을 목에 걸고, 비양심과 반칙이 판치는 세상에 맞서 싸우는 코믹 액션 청춘 수사극으로, 박보검은 극 중 복싱 금메달리스트 출신 강력특수팀 순경 윤동주를 맡았다.
뉴스엔 이해정 haejung@ / 이재하 rush@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무속인 된 배우 황인혁, 자식과 생이별 “무당 딸이라고 동네 난리나”(특종세상)[어제TV]
- 나한일♥유혜영 재결합 해 잘 사는데‥옥중 결혼 전처 정은숙 폭로 “병도 얻어”(특종)[어제TV]
- 故 이지은, 아들 입대 후 서울 자택서 숨진 채 발견…오늘(8일) 4주기
- 46세 이지아 맞아? 파격 노출 드레스 꾸미고 신났네…독보적 미모 여전
- 사우디 간호사 “월급 600만원, 대신 1년에 두달 놀면서 돈 받아”(유퀴즈)
- 샤넬 여신 김고은, 숏컷도 엘레강스 그 자체[스타화보]
- ‘이지훈♥’ 아야네, 돌잔치 드레스 악플ing…“한복 입어” 간섭에 “국적 일본”[종합]
- ‘스우파’ 허니제이 “저게 춤이냐 섹스지” 19금 비하 발언 논란 “직접 사과”
- 신세계 회장 딸 애니 일냈다…테디 손잡고 데뷔하자마자 멜론 진입
- 김종민, 18년 밥줄 ‘1박2일’ 잘리나 “하차 긍정 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