낸시랭, 사기 결혼으로 빚 15억…이자만 매달 1300만원 ‘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아티스트 낸시랭이 사기 결혼으로 인한 빚과 트라우마를 이야기했다.
이날 방송인 서유리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낸시랭은 이혼 이야기로 공감 토크를 나눴다.
사기 결혼으로 인해 빚이 생겼다는 낸시랭은 "시작이 8억원이었는데 7년 만에 14~15억이 됐다"며 이혼 후에도 계속해서 고통 받고 있음을 이야기했다.
서유리 역시 이혼으로 20억원의 빚을 떠안고 13억원을 갚았다고 말하자 낸시랭은 "나는 원금을 갚은 게 없다. 정말 부럽다"고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5일 유튜브 채널 ‘이게진짜최종’에는 “이런 남자 만나지마 제발..”이라는 제목으로 ‘파자매 파티’ 다섯 번째 에피소드가 게재됐다.
이날 방송인 서유리와 함께 게스트로 출연한 낸시랭은 이혼 이야기로 공감 토크를 나눴다.
사기 결혼으로 인해 빚이 생겼다는 낸시랭은 “시작이 8억원이었는데 7년 만에 14~15억이 됐다”며 이혼 후에도 계속해서 고통 받고 있음을 이야기했다.

서유리 역시 이혼으로 20억원의 빚을 떠안고 13억원을 갚았다고 말하자 낸시랭은 “나는 원금을 갚은 게 없다. 정말 부럽다”고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이혼 후 트라우마에 갇혀 새로운 사람을 만나는 데 두려움을 느꼈다는 낸시랭은 최근 트라우마에서 벗어났다며 “주변에 소개팅을 해달라고 하고 있다”며 “‘돌싱글즈’에도 나가볼까 생각했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낸시랭은 2017년 12월 왕진진과 결혼 소식을 알렸다. 그러나 2018년 10월 왕진진에게 감금·폭행·협박 등을 당했다고 주장하며 이혼 소송을 진행, 2021년 10월 최종적으로 이혼을 마무리했다.
[김미지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진욱 ‘당신비’ 커버 공개…멜로 드라마 같아
- ‘안목의 여왕’ 김남주 “댓글 읽고 용기 얻었다” - 스타투데이
- ‘81세 유튜버’ 선우용여 “호텔 조식 브이로그 나간 후 매출 올라”(옥문아들) - 스타투데이
- 5명에 새 삶 주고 떠났다…故 김성민 오늘 9주기 - 스타투데이
- 이종석·문가영, 설렘 가득 워크로맨스(‘서초동’) - 스타투데이
- 신민아, 고혹적인 아우라[화보] - 스타투데이
- 하정우, 19년만 드라마 복귀…임수정과 ‘건물주’서 부부 연기 - 스타투데이
- 신세경 괴롭힌 악플러 징역 2년 구형…소속사 “선처없다” - 스타투데이
- ‘전참시’ 브라이언, 300평 럭셔리 대저택…영화관부터 수영장까지 - 스타투데이
- 이상이, 시선 사로잡는 탄탄 복근 [화보]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