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1억개 팔린 오모리 시리즈 '볶음면'으로 탄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누적 1억개 판매된 자체 브랜드(PB) 라면 시리즈의 '오모리김치즈볶음면'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모리김치즈볶음면은 이름 그대로 오모리김치찌개라면에 고소한 치즈를 더해 볶음면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진광찬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누적 1억개 판매된 자체 브랜드(PB) 라면 시리즈의 '오모리김치즈볶음면'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GS25에서 모델이 '오모리김치즈볶음면'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GS25]](https://img3.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6/26/inews24/20250626093924478bdyj.jpg)
이번 신제품은 오모리' 시리즈 최초 볶음면 제품이다. 국물 없는 라면 인기가 계속되자 차별화된 맛과 품질의 볶음면을 통해 시장 저변을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오모리김치즈볶음면은 이름 그대로 오모리김치찌개라면에 고소한 치즈를 더해 볶음면으로 재해석한 제품이다. 치즈와 조합을 극대화하고자 기존 오모리김치찌개라면보다 매운맛을 한층 강화했다.
연예계 라면 애호가로 알려진 그룹 코요태 멤버 김종민이 제품 개발 과정에 참여했다. 직접 맛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시했으며, 제품 패키지 디자인에 김종민 얼굴을 담아내 재미를 높였다.
2014년 말 처음 출시된 오모리 시리즈는 누적 판매수량 1억개를 돌파한 GS25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다.
김대종 GS리테일 가공식품팀 MD는 "모디슈머 트렌드 영향으로 국물 없는 라면 인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GS25 대표 PB라면 오모리를 볶음면으로 재해석, 고객 수요 공략에 나섰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차별화 PB 라면을 앞세워, 편의점 라면 명가로서 입지를 다질 것"이라고 말했다.
/진광찬 기자(chan2@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여사, 몸 상태 더 나빠졌다⋯尹이 매일 간호해"
- 동대구역 박정희 동상, 홍준표 닮았다?⋯"퇴행 상징하는 조형물, 즉각 철거해야"
- 스타벅스, 플라스틱 빨대 다시 쓴다⋯7년만에 궤도 수정
- '정유경 신세계 회장 딸' 문서윤, 올데이프로젝트 애니로 아이돌 정식 데뷔 [엔터포커싱]
- '약물운전' 걸린 이경규…'공황장애 약'은 다 운전 안돼?
- 교촌치킨, 배민서만 주문받는다⋯쿠팡이츠에선 빠져
- 김용현, 구속만기 전날 추가 구속…"증거인멸 우려"
- 美 동물실험 폐지 공식화⋯대안은?
- 1만원 이하 중개 수수료 면제, 실효성 없을까?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 부모가 일 나간 사이 '불'…7살 동생마저 숨져, 장기기증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