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상어 음료로 만나요"…달콤커피 협업 '에이드' 맛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가 다날의 F&B(식·음료) 전문 기업 다날에프엔비 '달콤커피'와 함께 여름 시즌 한정 컬래버레이션(컬래버) 메뉴를 26일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글로벌 IP(지식재산권) '핑크퐁 아기상어'의 밝고 유쾌한 이미지와 '달콤한 상상이 일상이 되는 놀이터'를 지향하는 달콤커피의 브랜드 철학이 맞닿으며 성사됐다.
한정판 컬래버 메뉴는 26일부터 전국 달콤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핑크퐁 아기상어 X 달콤커피, 여름 시즌 콜라보 신메뉴 출시. (사진= 더핑크퐁컴퍼니 제공)](https://img1.daumcdn.net/thumb/R658x0.q70/?fname=https://t1.daumcdn.net/news/202506/26/newsis/20250626093226554hese.jpg)
[서울=뉴시스] 류난영 기자 =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가 다날의 F&B(식·음료) 전문 기업 다날에프엔비 '달콤커피'와 함께 여름 시즌 한정 컬래버레이션(컬래버) 메뉴를 26일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글로벌 IP(지식재산권) '핑크퐁 아기상어'의 밝고 유쾌한 이미지와 '달콤한 상상이 일상이 되는 놀이터'를 지향하는 달콤커피의 브랜드 철학이 맞닿으며 성사됐다.
한정판 컬래버 메뉴는 26일부터 전국 달콤커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상어가족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은 음료 3종과 베이커리 1종으로 구성된다.
▲새콤달콤한 패션후르츠로 아기상어의 발랄함을 녹여낸 '썸머 트로피컬 에이드' ▲자두와 체리를 섞은 스무디에 나타드코코를 더해 엄마상어의 부드러운 매력을 표현한 '체리 플럼 펀치 스무디' ▲부드러운 밀크쉐이크에 팝핑캔디를 넣어 입 안에서 톡톡 터지는 재미로 아빠상어의 활기찬 에너지를 담은 '팝핑 오션 밀크쉐이크' ▲촉촉한 페스츄리 위에 상큼한 망고를 얹은 '크리미 망고 롤 페스츄리'까지, 캐릭터의 개성을 살린 구성으로 여름의 맛을 완성했다.
컬래버 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마련됐다. 관련 메뉴 구매 시 캐릭터별 전용 빨대픽과 베이커리픽이 함께 제공된다. 컬래버 음료 3종 중 1종을 포함해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여름철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스페셜 굿즈 '아기상어 부채'가 증정된다. 또 컬래버 세트 메뉴 구매 고객은 '아기상어 미니 인형 키링'을 특별가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도 제공된다.
더핑크퐁컴퍼니 관계자는 "앞으로도 키즈 패밀리 타깃을 중심으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면서 전 세대가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 경험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you@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