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J미디어, 신기능 ‘방대방 노래 대결’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국내 노래방 업계 매출 1위 TJ미디어는 신형 반주기 3시리즈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방대방 노래 대결' 기능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TJ미디어의 3시리즈가 설치된 노래방에 방문해 '방대방 노래 대결' 기능을 이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국내 노래방 업계 매출 1위 TJ미디어는 신형 반주기 3시리즈를 통해 새롭게 선보인 ‘방대방 노래 대결’ 기능의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벤트는 다음달 1일부터 8월 31까지 두 달간 진행된다. TJ미디어의 3시리즈가 설치된 노래방에 방문해 ‘방대방 노래 대결’ 기능을 이용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경품은 △1등 아이폰 16 Pro △2등 아이패드 에어 11 △3등 에어팟 맥스다. 4등부터 100등까지는 치킨, 햄버거 등 다양한 외식 기프티콘이 제공될 예정이다.
TJ미디어가 6년 만에 출시한 반주기 신제품 3시리즈는 지난 10일 신제품 발표회를 통해 공개했다. 핵심 기능인 ‘방대방 노래 대결’은 전국의 노래방 이용자들이 실시간으로 연결돼 서로 얼굴을 보며 노래 대결을 펼칠 수 있다.
TJ미디어 관계자는 “앞으로의 노래방은 단순한 노래 공간을 넘어, 서로가 실시간으로 교감하고 경쟁하는 ‘놀이형 공간’으로 진화할 것”이라며 “이번에 선보인 ‘방대방 노래 대결’ 기능은 그 중심에 있는 핵심 요소로,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이용자들이 그 재미를 직접 경험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원종환 기자 won0403@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출까지 받아 샀는데…4억 묶였던 '카뱅' 직원들 드디어
- 15억 넘보던 아파트가 어쩌다…반토막 난 집값에 '비명'
- "1000원으로 두 끼 해결"…'초저가 먹거리' 불티나게 팔린다 [트렌드+]
- "여보, 나 일 그만둘까"…'연봉 1억' 신혼부부 절망한 이유 [이슈+]
- "이제 현모양처는 관심 없어요"…돌싱男 확 달라졌다는데
- "2억짜리 아파트가 1억 됐다"…'갭투자 성지'서 벌어진 일
- 광어·우럭 마음껏 못 먹겠네…양식장 '초유의 상황' [프라이스&]
- '일본 대재앙' 예언 작가 "7월 5일 아니다"…돌연 말 바꿔
- "이번엔 4억9600만원 못 받을 판"…박수홍 또 무슨 일이
- 투자 경고에 '화들짝'…묻지마 '원화 코인株' 하루만에 곤두박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