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폭행 방관 논란’ 항변? “부풀려진 말에 휘둘리지 마”

박경호 2025. 6. 26. 08: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시(Jessi)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제시는 지난 25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Newsflash(뉴스플래시)'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첫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제시는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등장한다.

제시의 새 디지털 싱글 'Newsflash'는 오는 27일 오후 1시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음성재생 설정 이동 통신망에서 음성 재생 시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글자 수 10,000자 초과 시 일부만 음성으로 제공합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 제시 SNS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가수 제시(Jessi)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제시는 지난 25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Newsflash(뉴스플래시)’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첫 공개했다.

‘Newsflash’는 제시가 약 1년간의 공백을 지나 다시 무대에 오르는 컴백 과정을 ‘뉴스 속보’라는 키워드로 풀어낸 힙합 트랙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제시는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등장한다. 그녀의 모든 움직임은 미디어의 시선 속에 포착되며 이슈화되고, “Don’t believe all the hype”이라며 ‘부풀려진 말에 휘둘리지 말라’고 전한다.

사진 | UNNI COMPANY


이번 신곡과 함께 제시는 독립 레이블 UNNI COMPANY(언니 컴퍼니)를 설립하고 독자적인 음악 활동에 나선다. 제시의 새 디지털 싱글 ‘Newsflash’는 오는 27일 오후 1시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제시는 지난해 10월 폭행 방관 사건으로 논란을 빚었다. 미성년자인 제시의 팬이 사진 요청을 하자 일행 중 한 명이 주먹을 휘둘렀다. 제시는 폭행을 잠시 말린 후 자리를 떠났고, 이후 경찰 조사를 받았다. 경찰은 관련 혐의가 없다고 판단해 불송치 결정을 내렸다. park554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