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 ‘폭행 방관 논란’ 항변? “부풀려진 말에 휘둘리지 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제시(Jessi)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제시는 지난 25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Newsflash(뉴스플래시)'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첫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제시는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등장한다.
제시의 새 디지털 싱글 'Newsflash'는 오는 27일 오후 1시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경호 기자] 가수 제시(Jessi)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제시는 지난 25일 공식 SNS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Newsflash(뉴스플래시)’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첫 공개했다.
‘Newsflash’는 제시가 약 1년간의 공백을 지나 다시 무대에 오르는 컴백 과정을 ‘뉴스 속보’라는 키워드로 풀어낸 힙합 트랙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 제시는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등장한다. 그녀의 모든 움직임은 미디어의 시선 속에 포착되며 이슈화되고, “Don’t believe all the hype”이라며 ‘부풀려진 말에 휘둘리지 말라’고 전한다.

이번 신곡과 함께 제시는 독립 레이블 UNNI COMPANY(언니 컴퍼니)를 설립하고 독자적인 음악 활동에 나선다. 제시의 새 디지털 싱글 ‘Newsflash’는 오는 27일 오후 1시 국내외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한편, 제시는 지난해 10월 폭행 방관 사건으로 논란을 빚었다. 미성년자인 제시의 팬이 사진 요청을 하자 일행 중 한 명이 주먹을 휘둘렀다. 제시는 폭행을 잠시 말린 후 자리를 떠났고, 이후 경찰 조사를 받았다. 경찰은 관련 혐의가 없다고 판단해 불송치 결정을 내렸다. park5544@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몽둥이, 그리고 이불에 피 흥건”…가희가 견딘 폭력의 무게
- ‘팬 폭행 방관’ 제시, 이때다 싶었나? 기습 컴백…27일 신곡 발표
- 고현정, 이번엔 앙상한 팔…수박바에 찡긋까지
- 손담비, 딸 해이와 나란히 누워…옆모습도 똑 닮은 모녀 [★SNS]
- 박규영, 침대 위 속옷 화보 공개 ‘슬림 탄탄 복근까지’ [★SNS]
- 폭행으로 물든 ‘나는 솔로’, 폐지가 답? 뺨 때리고 성폭행까지
- 블랙핑크 리사, 일상도 화보 만드는 ‘글로벌 패션 아이콘’의 위엄
- 임형주 “수입 최소 500억 ↑, 20살에 이미 백만장자”…서장훈도 깜짝
- 이청아, 청아함의 의인화… 독보적 분위기의 화보 공개
- ‘나는 솔로’, 男 출연자 성폭행 혐의 구속에 “최대한 편집·삭제…책임 통감”